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배스 골재포인트 조행기 두자릿수는 기본이네요

by MLstoryer 2014. 6. 8.

 송전지 골재 채취장 포인트 조행기 입니다.

오늘도 역시 많은분들이...도로엔 주차할공간이 없을정도네요. 사람도 많고 배스도 많은 송전지 인거 같습니다.

 

엊그제 갔을때보다 물색도 많이 안정되고 활성도도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제가 늘하는 자리 입니다 저는 여기 골재포인트를 와도 안쪽으로 들어가진 않고 딱 물골포인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사진 왼쪽에 보이는 부분이 지금은 물이 더 빠졋는데 여튼 여기부터 반대편에 텐트있는곳까지 차가지나갈수있는 넓이에 길이 잠겨있습니다.

 

그길을 기준으로 오른쪽은 쉘로우지역이 되고 왼쪽으론 브레이크라인이 되서 배스들이 엄청 모여있습니다.

저도 딱이자리에서 사진은 16마리뿐인데 사진찍을려고 하다가 놓친거까지하면 22마리고 중간에 털리거나 터진건 몇마리더 있습니다.

어차피 사진찍으면 카운트되니까 카메라꺼내다가 놓친것만 세니까 딱 마릿수가 나오네요 ㅋㅋㅋ

 

반대편계시는분도 꽤 잡아내시더라구요

 

 

 

조금 왼쪽을 돌아보면 여기도 꽤좋은자리인데 정확하게 바닥이 기억이 안나서 제대로된 조황은 확인못하고 있네요

대충 훑어보면 수상좌대있는곳에 던져서 바닥타고오다보면 중간즈음해서 턱이 하나 있는데 그부분에서 입질이 들어오거나

그후에 낮아지는 부분이나 물가쪽에서 나오긴 하지만 제대로 나오진 않고있네요 물이 더 빠졋을때 정도되지않나 싶은데

그때 수상좌대넘어정도나 되는곳에서 꽤많은 배스들이 모여있는곳이 있는데 영 못찾겠네요.

 

너무 멀거나 아니면 딱 저 좌대있는 자리지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오늘에 주요히트채비는 걍 지그헤드에 쉐드테일입니다.

액션은 걍 던지고 감기 빨리감았다가 천천히 감았다가하면 걍 나와줍니다.

 

 

 

지그헤드 배스

 

 

 

이거 한마리 잡고 그다음꺼 잡았을때 터져버린 지그스피너 ㅠㅠ

매듭이 잘못됐는지 걍 힘없이 툭 터져버렸네요 스피너베이트는 자꾸 치는 입질은 있는데 제대로 안먹는데

지그스피너는 반응이 정말 좋더라구요 지그헤드보다도 더좋았지만 딱 한개남은거라서 더이상 못던져봐서 너무 아쉽네요.

 

그후로는 걍 지그헤드

 

 

 

지그헤드

 

 

 

지그헤드

 

 

 

계속 지그헤드

 

 

 

던지고 막감는 지그헤드

 

 

 

초점이 안맞았지만 두장찍으면 카운트 헷갈리니까 대충찍고 지그헤드

 

 

 

얘도 지그헤드

보시는것처럼 사이즈는 그냥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스피닝으로 놀기에는 힘은 좋더라구요 지그헤드가 설걸린애들도 많아서 중간에 털린것도 많지만

발앞에 다와서 사진찍을려고하다가 놓쳐버린애들도 있고 여튼 지그헤드만 가지고도 정말 재밋게 놀수있습니다.

 

지그헤드는 있지만 스페셜섀시가 없어서 뭘던질까 하다가 피딩상황에 가장 반응이 빠른 컷테일 노싱커 던져줍니다.

던지자마다 쭉 빨고들어갔느데 사이즈가 환상이네요 ㄷㄷ 깜짝놀랐네.....

 

 

 

그리고 그후로 연속반응

 

 

 

근데 연속 짜치...

 

 

이놈 잡은이후로 사이즈가 컷는지 라인에 스크레치가 났는지 또 맥없이 툭 터져버리네요 아.....왠지 꼭 이럴땐 큰놈같은데....ㅎㅎㅎ

 

 

 

가방이야 메고 갔지만 꼭 그날던질건 한두개밖에 없어서 위에 터진이후로 차가가서 커피한잔마시고 베이트대로 바꿔서 돌아와서 던져주니

그래도 좀 큰녀석나와줍니다 활성도가 좋아서 이정도만 되도 손맛은 정말 좋았네요.

채비는 역시 컷테일 노싱커입니다.

 

 

 

잠시 소강상태가 되는듯하더니 그다음 녀석이 올라옵니다. 채비는 컷테일 노싱커... 탑워터도 가져가서 포퍼랑 워터독 그리고 하드베이트 두개 던져봤는데

역시 탑워터는 반응이 신통치않고 하드베이트는 부유물이 너무 걸려서 제대로 공략이 안되더라구요.

 

5시30분즈음부터해서 대략 8시 조금 넘을때까지 했는데 이후로는 바람도 안불고 아무래도 수상좌대에서 대낚하시는분들한테 피해갈까봐

더이상 못하고 철수했습니다. 딱 이때부터 덩어리들 나올거 같긴한데 수면이 너무 잔잔하니까 뭐하나 던져도 수면파장이 찌보는데까지 출렁이니 못하겠더라구요

 

오늘은 수상좌대에 사람도 없을거고 오후부터 해지고 난후까지하면 제대로 나올거같은 느낌이네요.

이따가 또갈거같긴 한데 아직은 잘모르겠네요 ㅎㅎㅎ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골재채취장 포인트 배스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골재채취장 나름 두자리 아침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 태안만대 갯바위 광어 루어낚시

 

[여행과사진] - 정동진 동해 월출과 야경입니다.

 

[루어낚시/조행기] - 동해 광어포인트 천곡항

 

[생활정보/맛집먹거리리뷰] - 강릉먹거리 금학칼국수 빨간칼국수 강릉맛집

 

[루어낚시/낚시정보] - 아부 베이트릴 스풀에 라인낄때 해결법

 

[루어낚시/낚시정보] - 도요 루비나 블랙 스페셜 루블스2 정비/세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