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배스 조행기 골재채취장 장수집 짬낚

by MLstoryer 2014. 9. 17.

 월요일날 잠시 송전지 다녀왔습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대낚하시는분들도 없고 수상좌대도 비어있어서 낚시환경은 쾌적? 한편인데

배스도 없는? ㅎㅎㅎ

 

수량을 확인해보니 수위가 뭐 엄청나게 내려간건아니고

비가 안와서 그런지 조금정도 수위가 내려간정도라서 그전보단 좀 포인트 진입하기가 용이한듯 합니다.

 

 

 

여긴 장수집굴다리에서 좌회전해서 전봇대있는곳으로 진입한 첫번째 포인트 입니다.

원래는 대낚하시는분이 계속 계시는자리지만 오늘은 월요일 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고

간만에 포인트 진입해봤네요.

 

지난주쯤에는 오후피딩때가니 꽤 잘나와주었는데

오늘은 오전9시쯤 잠시 들러봤는데 배스는 있는데 먼가 별다른 반응을 끌어내진 못하였습니다.

 

여기가 특별히 장화없이도 낚시가 가능한곳중에 하나입니다.

 

 

 

안쪽으로 조금더 들어가면 웨이더나 장화없이 낚시가 가능한 두번째 포인트가 나옵니다.

이건 본류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고

 

 

 

이렇게 모차모텔쪽을 바라보고 찍으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여기 전에 진입로가 있는데 거긴 웨이더 없인 캐스팅하기 너무 불편한 자리고

여기선 캐스팅은 가능하나 저렇게 풀숲사이를 넘겨야 하는 부담이 있어서 ㅎㅎ

 

안쪽골은 대낚하시는분들 포인트인데 가만보고있으면 배스들이 안쪽에서도 노는걸 목격할수있긴합니다

안나와서 글지 ㅎㅎ

 

 

 

여긴 골재채취장쪽 물골 포인트인데요 여기도 수상좌대에 사람있기 쉬운자리지만

월요일이라 비었네요

 

이정도 수량이면 포인트진입이나 낚시하긴 좋은데

배스가 좀 멀리있는경향이있는거 같고

이거보다 수량이 좀 많으면

웨이더나 바지장화정도 입고 이정도 까지 와서 물골자리를 노려주면

꽤 괜찮을듯 하지만 역시 아무 반응은 없네요.

 

 

 

여기는 골재채취장 경운기포인트바로 전 포인트인데요

요정도 수량이면 꽤 많은배스가 있는곳이지만

 

풀들이 많아서 그런지 먼가 제대로된 그런건 없네요. 내가 문제인건가? ㅠㅠ

 

 

 

같은 자리에서 본류쪽을 바라보고 찍은거 여기도 특별히 웨이더나 장화없이 낚시가 가능합니다.

딱 지금 수량에선 글코 지금보다 조금더 많아지면 좀 애매한곳입니다.

경사가 좀 심한곳이라 웨이더를 입고있어도 딱히 진입하기도 그렇고

 

여튼 보통땐 대낚하시는분들 자리니 좀 그렇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열심히 꼬셔서 겨우 한마리 꺼내봅니다.

먼가 반응은 시원치 않아서 잡아냈다고 하긴 그렇고

이것저것 던진끝에 경우 만난녀석이라 ㅎㅎ

 

오후피딩때는 괜찮을거 같은데

그래도 꽤 근처에서 놀긴해서 캐스팅거리에대한 부담은 없는편인데 영 반응은 시원치 못했던것 같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참개구리 ㅎㅎㅎ 요새 송전지가면 참개구리가 꽤 많이 있네요 그래도 송전지에 가물치도 있는데 겁도 없이

물위에 떠있다가 물가로 나왔길래 한컷 찍어봤습니다.

 

이게 단순히 제초작업을 해놨다고 바닥상황이 좋은것만은 아니더라구요 아무래도 그 부유물들이 많은 상태라 하도 걸림이 심해서

더어렵기도 한것 같습니다.

 

뭐 여기에도 좋은방법이 있긴하겠지만 일단은 잠시 해가 구름에 가린때에 둘러본거라 햇볕도 뜨거워지고해서 걍 철수합니다. ㅎㅎ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골재채취장 장수집부근 조행기입니다.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골재채취장 배스 얼굴만보는 그냥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조행기 저수위 배스라도 나올놈은 나오죠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조행기 오전피딩 단시간 마릿수놀이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갯바위 루어낚시 태안 만대 우럭 광어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안갯바위 만대 꾸지나무골 블루라군 루어 찌낚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단양 쏘가리 조행기 늪실 가대교 하덕천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 태안만대 갯바위 광어 루어낚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