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배스 간만이지만 덩어으리!

by MLstoryer 2014. 10. 8.

 요새 쏘가리 하러 다닌다고 집앞에 송전지는 거의 못갔네요 그래도 간만에 함 들려주는 의리

장소는 골재채취장 물골 포인트 입니다.

 

마침 좌대에 사람도 없고 분위기 좋으네요

풀도 많이 삭았고 몇번 던져보니 걸려나오는 풀도 적어지고 낚시하기 딱 좋은시기 인듯합니다.

 

 

이렇게 해가 서산에 걸릴때 즈음 진입합니다.

 

 

 

물골자리 뒤져보았으나 간사한 입질만 몇번있을뿐 딱히 훅셋할만한 녀석은 없네요 아마 배스는 빠진상태에서

블루길만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진엔 겨우 보이는데 좌측에 보이는 수상좌대 바로 옆쪽으로 신나게 베이트 피쉬 쫓는 녀석들이 보입니다.

 

 

 

딱 그때를 놀려서 던진다음 저킹인듯 막감아들이듯 해주니 바로 덤벼주네요 야마데스003 노싱커 2/0 와이드훅

간만에 들른 송전지지만 이렇게 덩어리로 나와주는 의리! ㅋㅋㅋ

 

두뼘이 살짝넘는 녀석... 이후로는 낚시안하고 스베도 던지고 싶고 하드베이트도 던지고 싶어서 차에 왔다리 갔다리

하다가 좋은시간 다 놓쳐서 추가되는 녀석은 없네요.

 

어둠이 깔릴때쯤 나왔는데 이때는 물골자리까지 피딩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사이즈도 작아보이고 해서 걍 간단하게 한수만 하고 철수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