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배스 골재채취장 물골포인트 짬낚

by MLstoryer 2014. 5. 5.

오늘 오전에 잠시 송전지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완전 대호만 똥바람이라 기온도 낮고 제대로 낚시를 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아침부터 여기저기 기웃대기만하다가 물골포인트에서만 3자 2마리 낚고 철수하였습니다.

 

 

 

골재채취장 가는길중간에 경운기 아래쪽입니다. 현재수량이나 담아볼까해서요 이정도 느낌입니다.

바람만 안불면 참좋은데...바람이...후덜덜이네요.

 

 

 

저눔에 평택수상좌대만 없으면 참..좋겠는데 ㅋㅋㅋㅋ

수상좌대 고정봉보시면 딱..얕은곳에서 깊어지는포인트에다 수상좌대를 딱...아쉽 ㅎㅎㅎㅎ 사람없으니까 요리조리 캐스팅해봐도 좋지만

바람이 너무 불어서 걍 포기하고 구경만하다 옵니다.

 

 

 

오른쪽 안쪽모습입니다. 사진이 역광탓에 어둡게 나왔네요 대충 이정도 수량입니다.

 

 이제물이 넘 빠져서 뭔가 기대하기 힘들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여기는 장어집 왼쪽편이구요

 

딱..오후피딩보기 좋은자리 인듯하지만 역시 수상좌대에 사람이 있으면 캐스팅하기 좀 거시기 하기도하고 바람이 넘 불어서

구경만 합니다.

 

 

 

하여 골재채취장 물골포인에서 짬낚해봅니다 본류쪽은 태풍수준이고 해도 나왔다 들어갔다 난리입니다.

 

그래도 꽤 실한놈으로 한수 합니다.

 

역시 여기는 늘있는자리 ㅎㅎㅎ

 

C테일 1/0 스플릿샷에 첫캐스팅에 바로 물어주네요 왠지 기대되게 ㅋㅋㅋ

 

 

 

 

바람이 좀 느껴지시나요?

 

그나마 안쪽이라 바람이 좀 덜타긴하지만 조금더 있으니까 바람이 점점 거세지더라구요.

 

 

 

바람이 심하지만 그래도 나름 준수한놈으로 한수 또 해줍니다. 3자정도 됩니다.

 

이놈은 데드링거 붉은색 스플릿샷입니다.

 

외에도 살짝 치는거 두번있었는데 절대로 크진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짜치였을거라 생각하고 더이상 바람이 너무 태풍이라 이제그만 철수합니다.

 

 

 

이제 안쪽으론 물이 다빠져서 더이상 낚시가 불가능하지만

 

 그래도 저 물골 깊은곳엔 언제나 몇마리쯤은 자리하고 있습니다.

 

내일또가면 또나오겟죠 ㅎㅎㅎ 내일은 바람도 안불고 날씨도 오늘부터는 풀리는거 같으니 내일또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조행기 골재채취장 잉어 산란중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폭풍피딩 조행기 골재채취장 포인트 2편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폭풍피딩 조행기 골재채취장 포인트 1편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골재채취장 가는길 배스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아침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개집포인트 배스 조행기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도요 루비나 블랙스페셜2 루블스2 상세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