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배스 짬낚 간단 조행기

by MLstoryer 2014. 5. 8.

송전지 오전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대략 8시30분부터 10시30분정도까지 하다가 왔습니다.

장소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바람불기전까지 했구요 총 4마리잡았고 두마리 털렸는데

활성도는 무지 좋은거 같은데 여기저기 피딩이...부글부글.근데 반응은 영 시원찮네요.

ㅠㅠ

 

 

개집앞포인트에서 안쪽으로 죽들어가서 입니다.

수면여기저기서 퍽퍽하는 피딩은 많은데 정작 제대로 덤빈애는 얘하고 한마리더 뿐이었네요.이것저것 던져봤지만

반응이 없으니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ㅠㅠ

 

 

 

장수집앞입니다. 살짝 왼쪽으로 들어가서 수몰나무 많은데 사이구요

여긴 그래도 꽤 덤빕니다. 하지만 맞바람이 불어서 캐스팅하기 좀 거시기 하더군요

 

 

 

같은자리 입니다. 쉐드웜에는 반응이 꽤 있는편입니다. 못잡아 내서 문제지 ㅋㅋㅋㅋㅋ

사이즈는 쉐드웜만한 배스입니다.

 

끝에만 살짝걸려서 사진찍다가 놓칠뻔했네요 사진찍은후엔 알아서 릴리즈 ㅎㅎㅎ

 

 

 

여긴 골재채취장가는길 경운기 있는곳입니다. 경운기보다 좀더 본류쪽인데

나무사이에 스키핑집어넣으니까 바로 물어주네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완전 물은 덩물인데도 불구하고 거기도 스키핑엔 좀 사이즈 되는것들이 반응좀 합니다.

 

대신 물색이 안좋아서인지 제대로 훅셋이 안되네요 ㅠㅠ

 

전체적으로 여기저기 다 붙어있어서 어느포인트던 손맛은 볼수있는거 같습니다. 대신 마릿수라도 뽑을려면 낮보단 오후에 해봐야할거 같네요.

그래도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들르긴 하는데 한곳에서 한두마리는 좀 힘든거 같네요 ㅋㅋㅋ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골재채취장 물골포인트 짬낚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조행기 골재채취장 잉어 산란중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폭풍피딩 조행기 골재채취장 포인트 2편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폭풍피딩 조행기 골재채취장 포인트 1편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골재채취장 가는길 배스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아침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런커 배스 조행기 14년4월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