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배스 조행기 골재채취장 잉어 산란중

by MLstoryer 2014. 5. 3.

오늘도 송전배스 만나러 골재채취장 다녀왔습니다. 어제 찬바람 불더니 기온도 좀 내려가서 춥고

비도 살짝오고 그리고 잉어들이 산란하느라 포인트가 다 망가져서 제대로된 배스는 만나기 힘들더군요

폭풍피딩은 온데간데 없고 폭풍산란만 극성인 송전지 상황입니다. ㅋㅋㅋ

 

 

올해들어 처음으로 골재채취장 안쪽까지 들어가봤습니다. 맨날 조행기는 골재채취장이라고 올리면서 그 근처까지만 가고 정작 제대로 들어가본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ㅎㅎㅎ 마침 개주인이 개들 데리고 산책나가길래 그틈에 진입하였습니다. 개가 짖는거나 바지물고 늘어지는건 상관없는데

괜히 민폐라는 생각이 들어서 물이 더 빠지면 들어갈려고하다가 마침 기회가 생겨서 들어가봤습니다. ㅋㅋㅋ

 

여기는 지금보단 물이 더 많을때가 나은데 지금 수량에선 재미보기가 힘든거 같습니다.

 

 

 

하여 우측으로 나가는 길이 있는데 그쪽으로 나가면 여기 본류대가 나옵니다

여기는 이제부터 시작인거죠

 

딱 낚시하기 좋은 수량입니다.

 

 

 

여기는 저 수몰나무 에서 정면쪽으로 언덕이 이어져 있고 양쪽으론 깊은곳으로 움푹파인 지형입니다.

언덕 양쪽이나 수심이 급격히 깊어지는 채널을 공략하면 손쉽게 배스를 낚을수 있습니다.

 

해서 바로 히트!

 

 

하지만 사이즈는 요만....손쉽게 낚을수 있는만큼 손쉬운 사이즈 입니다. ㅎㅎㅎㅎ

잘만하면 큰놈들도 나오긴하지만 보통은 요런사이즈가 잘나오는곳입니다.

 

 

 

언덕넘어 던져서 언덕을 다시 지나올때 투툭...

 

 

 

사이즈는 아까고만....물이 맑아 색다르게 대충 찍어봤습니다.

아 채비는 여기는 개인적으로 지그헤드 채비가 잘먹는다고 생각합니다.

뭐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지그헤드가 가장 손쉽게 낚을수 있는 채비인곳입니다.

스페셜섀시그럽 1/10 지그헤드 입니다.

 

 

 

다음으로 엊그제 폭풍피딩으로 재미를 안겨준 물골포인트지만 이제는 물이 너무 빠져서 그런재미는 기대하기 힘들것 같습니다.

 

 

 

하지만 깊다고 설명해드린곳에는 길목이 막힐때까지 배스들이 붙어있기 마련이죠...하여 꺼내본 배스...사이즈가...딱 조기급입니다.

 

 

 

두번째는 입질도 확실한게!!

 

 

 

쬐금 더 큽니다...

채비는 워터멜론 C테일 1/0바늘에 0.7g 봉돌을 물린 스플릿샷 스피닝채비입니다.

개인적으로 필살채비로 삼고있는녀석입니다.

 

 

 

세번째 배스 던지자마자 받아먹네요...힘좀 쓰는녀석...

 

 

 

오....그래도 오늘 젤큰배스 입니다.

사이즈가 점점 커지네요..이러다가 5자나오것네...

뭐 오짜까진 안바래도 여기서 4자는 많이 잡았으니 4짜로다가 어케 안되겠니?

하는데...

 

 

 

4짜가 나왔네요..14cm....ㅡ.ㅡ;;;;; 톡 토톡 하는 입질 서너번 더있었지만.아마 이런놈들이 덤빈거겠죠....

빠른액션에 물속에서 튀어나와 덤빈놈들도 있었지만 사이즈는 2자급정도

하여...이만 철수하도록 합니다. 큰놈이 나와줄거면 벌써 나왔겠지하는 생각이네요..

 

 

 

장어집 바로 건너편 상류수초대에는 잉어들 산란이 한창입니다.

잉어들 따라 훌치기 꾼들도 한창이네요...에이....망했네...

 

 

 

수초엔 잉어들알이 빼곡히 붙어있네요.

 

 

 

딱...요맘때 요기에 요런수량에 요런물색에 5자배스 똭! 나와줬었는데 잉어들 때문에 다망했습니다. 다음기회를 엿보는수밖에 없네요.

 

 

 

하고 돌아서는데 바닥에 빤짝이가 똭!!!

 

 

 

오늘도 득템을 똭!....오..상태도 굳입니다.

 

 

추가로 오른쪽에 스베는 저녁에 기웃거리다가 나무에서 또 빤짝이가 있길래 따왔습니다.

분명 걸린지 수일이 지났을텐데 나무에 걸린거라 그런지 방금 뜯은것 마냥 상태가 굳이네요 이렇게 오늘 득템입니다. ㅎㅎㅎ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폭풍피딩 조행기 골재채취장 포인트 2편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폭풍피딩 조행기 골재채취장 포인트 1편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골재채취장 가는길 배스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아침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개집포인트 배스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런커 배스 조행기 14년4월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