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장어집 개집포인트 배스 조행기

by MLstoryer 2014. 4. 19.

 

 

송전지 장어집과 개집포인트 잠시 들려서

배스 만나고왓습니다.

 

현재수위가 많이 내려갔네요 이제 슬슬 포인트가 많이 생길듯하네요

 

수위는 많이 내려갔지만 장어집 앞쪽이나 건너편쪽은

물색이 아주좋습니다 거의 편광안경쓰고 보면 바닥이 다보일정도네요

 

오늘은 날도 맑고 물도 맑아서 배스랑 가물치 그리고 블루길까지

많이 보고는 왔는데 입질은 생각만큼 많이 들어오진 않는거 같습니다.

 

 

 

장어집 오른편 수몰나무에 스피킹넣으니 바로 물어주는 줍니다.

사람좋아하는 강아지는 누구든지 따라다니네요 물에서 퍼덕이니

구경하는 강아지들 ㅎㅎ

 

 

 

하지만..사이즈는 그냥 그렇네요. 주변에 장애물도 많아서 스키핑치기도 안좋은데 기왕이면 큰놈이 나왔으면 했는데

 

 

 

연이어 나온놈은 오히려 더 작아집니다.

이제 장어집 왼쪽편은 물이 넘 빠져서 배스들은 많이 있지만 딱히 반응하지는 않는 녀석들 입니다.

물이 더 빠지던가 해야할듯합니다.

 

 

 

해서 개집앞 포인트로 이동해봣습니다.

이제 개집은 사라져서 공터만 남았네요.

장수집들어가는 굴다리 지나 좌회전해서 주욱내려오면 중간에 딱 전봇대옆으로 포인트하나 있고

더내려오면 부셔진 화장실있는곳이 개집앞 포인트입니다.

 

여긴 물색은 좀 흐려서 낚시하긴좋은데 물많을때 처럼 많이 놀진 않는거 같습니다.

이놈역시 수몰나무에 넣어주니 바로 나와주긴 했는데 이후로 입질은 좀 있었던것 같은데

블루길인지 느낌만 요상하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곳에서 백핸드나 피칭으로 수몰나무사이 탐색해볼수 있습니다.

위에 놈도 여기서 잡은거구요

 

대신 여기는 낚시줄이 넘 많아서 밑걸림보단 낚시줄 걸림이 더 많네요. 이번에도 줄세개나 걸었는데 하나는 끌어냇는데

두개는 넘 짧아서 잡을수가 없어서 나중에 물더 빠지면 꺼내야겠어요

 

 

조금 시간좀 지나니 피딩하는 걸 목격하고 스피너 베이트 투입하니

바로 툭! 하지만 역시 놈을 끝으로 추가로 랜딩한건 없네요.

 

개집자리 공사하느라고 물가가 많이변해서 예전보다 낚시하기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다만 이곳은 물이 넘 빠지면 낚시하기 힘들어지는곳이니 할수 있을때 해야 하는 포인트죠 ㅎㅎ

해질때까지 더 해봤는데 딱히 이렇다하게 잡아내진 못해서 많이 아쉽네요.

 

 

[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런커 배스 조행기 14년4월9일

 

[조행기] - 송전지 개집포인트 장어집포인트 14년3월31일 배스 조행기

 

[조행기] - 송전지 개집앞 포인트 14년3월25일 배스 조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