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대호만 철탑포인트 14년 4월 16일 배스 조행기

by MLstoryer 2014. 4. 17.

 

 

대호만 철탑포인트 배스 조행기 입니다.

 

아침부터 총 12수 정도 손맛 봤고 씨알은 굵어졌는데

마릿수는 영 재미없네요.

 

다른곳보단 대호만은 마릿수보고 가는데 예전에 비하면

많이 힘들어진것 같습니다.

 

부분부분 수초도 더러올라왔고 아니 수위가 내려가서 수초가 보인달까요?

갈대숲도 초록으로 뒤덮히고 있으나 대호만 배스는 여전히 힘드네요.

 

 

수위가 조금씩 내려가고 있고 현재 이정도 느낌입니다. 철탑포인트 진입하자마자 왼편을 바라보고 찍은것입니다.

 

 

 

분위기가 좋으니 볼것도 없이 바로 오른쪽 좁아지는 구간으로 진입해서 1/10지그에 줌  C테일로 탐색...

정면에 갈대앞에 떨궈서 돌바닥 넘어올때 나와주네요...

 

 

 

바로한수 추가 수위가 내려간탓인지 물색이 이전보다 흐려진터라 약간 어둡고 긴사이즈를 택한것이 잘맞았는지 바로바로 나와주네요

 

 

 

헌데 사이즈가 점점....작아집니다.

 

 

 

오른쪽 깊숙히 들어간자리입니다. 5번 철탑 있는곳인데 오늘은 대낚하시는분이 없어서 꽤 멀리 들어와봤습니다.

여기도 산란철이면 대물이 꽤 모이는자리인데 자주해본곳은 아니라서 영 잡아내기힘드네요

피딩은 여기저기서 많이 하는데

 

갈대앞에 바로 떨궈주면 물고 째는게 대호만 배슨데 이젠 안통하는거 같습니다.

스키핑칠자리는 아닌데 그냥 스키핑으로 한번 갈대앞에 넣어주니 바로 물어준녀석

하지만 포인트도 잘모르겠고해서 그냥 이놈만 잡고 다시 6번철탑쪽으로 이동

 

 

 

바람도 살살 불기시작하고 장비좀 정비하고 스피닝은 노싱커 베이트는 다운샷으로 바꾼후

정면에서 다시 던져봅니다.

 

야마데스에 나와준 배스 스피닝이라 그런지 성격이 그런지 생난리를 치는통에 꽤 재밋엇던 녀석입니다.

 

 

 

다운샷 데드링거 빨간색 씨알은 좀 좋아졋지만 이놈이후로 없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비싼호그 바람좀 불고 힘도 들어서 던져놓고 살살꼬셔주니 나와주긴하네요

 

 

 

다시 힘내서 지그에 C테일로 돌바닥타넘기...딱 이패턴이 가장 잘먹히긴하는데 탐색도 빠르고...

하지만 또 입질무....

 

 

 

같은자리 다운샷 U테일입니다.

위에놈도 그렇고 씨알좀 되는놈들은 거의 던지자마자 나오네요...대신 자꾸 이런식이니 던지고 나서 액션 한번 주고나선

바로 집중력 떨어지네요 이때 아니면 안물겟다 싶은맘이 생겨서 오히려 낚시가 꼬이네요 차라리 이런식이던 저런식이던

많이만 나와준다면야 좋겟지만 한번 입질후엔 반응이 없으니 영....

 

 

 

여튼 좀 큰것같아서 사이즈한번 재봤습니다. 46정도 나오네요 그래도 사이즈좀 되는것들이 나와주니

보람도 있고 점점 오후피딩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짜치들이라도 한번씩 나와주면서 흐름이 끊기지 않게 해주면 좋죠

 

 

 

갈대에 스파이더맨....스파이더맨2가 23일개봉이라는데 그냥 스파이더맨도 재밋게 봣지만 어메이징은 먼가 더 후련한맛도있고

훨씬 더 박진감이 넘칠달까요? 여튼 배스도 배스지만 개봉일이 기다려집니다 ㅎㅎ

 

 

 

낮동안은 바람좀 불더니 오후피딩즈음되니 바람도 잔잔해지고 피딩도 활발합니다

 

 

 

오후 피딩을 보기위해서 왼편끝 본류지점입니다. 물가에 올려놓은 배위에 올라가서 피딩을 맞이해봅니다.

이땐몰랐지만 배이름이..조금호네요...

 

 

 

그래서 그런지 기대했던 오후피딩에 이런 조금한 녀석만 조금나와주네요...ㅠㅠ

많이호 였으면 많이 많이 나왓을텐데...다신 저배에 안올라가야겠어요

 

 

오늘에 마지막 배스입니다. 오후피딩하면 역시 스푼...하지만....딱....이거 두마리 나오고 이후로 해지고 달올라올때까지 해봤지만

대호만 배스는 해지면 퇴근한다더니...한마리도 잡아내질 못했습니다.

잔잔한 수면에 탑워터도 시도해보고 별짓을 다해봣지만...잠도 못자고 달린 대호만이라 체력탓인지 집중력도 떨어지고

야간대물은 커녕 한마리도 잡질못하고 철수했습니다.

 

이럴바엔 진짜 송전지 가는게 훨씬 낫겠습니다. ㅠㅠ

 

언제쯤이나 대호만에서 마릿수를 제대로보고 즐길수 있을런지....

 

 

[조행기] - 대호만 철탑포인트 14년4월2일 배스 조행기

 

[조행기] - 대호만 철탑포인트 출포리 14년3월19일 조행기

 

[조행기] - 대호만 철탑포인트 14년3월11일 배스조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