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개집앞 포인트 14년3월25일 배스 조행기

by MLstoryer 2014. 3. 25.

송전지 개집포인트 조행기 입니다.

개집앞포인트는 장수집쪽이나 어비리정류장쪽으로 진입하실수 있는 포인트구요

수위가 지금처럼 높을때 적절한 포인트 입니다 물론 이곳도 수위좀 내려간다면 더 좋겠지만 지금상태로도 나름 할만한 곳입니다.

 

오늘 총 조과는 6수 이구요 싸이즈는 4자도 한수했지만 다 고만고만한 놈들이구요

주요 채비는 테일류가 강세였지 않았나 싶습니다. 딱히 잘먹는 채비라고 할만한건 없었던것 같습니다.

 

오후 4시30분경부터 했구요 밤낚시까지 해보았지만 그다지 좋은조과를 올리진 못했습니다.

 

 

 

1/10 3인치 은펄 테일웜에 나온녀석

 

 

 

위 사진과 동일한 채비입니다. 붉게 보이는건 일부러 붉은색웜이랑 섞어놓아서 약간 불게 물들었습니다.

 

 

 

다운샷 C테일 워터멜론 호핑액션에 나와준놈

 

 

 

밤낚시에 야마데스 003 2/0 노싱커로 나와준녀석 조그만녀석이 역주행해서 물가에 나무돌아서 감는바람에 나무위로 꺼내느라고

오늘 제일 고생한놈입니다. 싸이즈는 제일작은데 에혀 ㅠㅠ

 

두마리 사진은 없네요 찍은거 같은데 별다를건 없고

지그헤드에 한수 쉐드테일에 한수 이렇게 했습니다.

싸이즈는 고만고만 ㅠㅠ

 

 

 

간단하게나마 포인트 소개해드립니다. 피딩때도 좋지만 특히 야간에 좋은 포인트입니다.

잘나올때야 굳이 빨간선까지 붙일 필요없지만 대략 저부근으로 바짝붙이면 거의 반드시 배스 확인이 가능한 곳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안쪽으로 조금 들어와서 저빨간선 부근은 바닥이 자갈이라 오짜가 잘 나온다고합니다.

단 이곳은 배가 자주 지나다니는 길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공략하기가 그렇습니다.

 

 

 

개집앞 포인트 기본 공략지점입니다. 원래는 저 수물나무안으로 넣거나 바짝붙이거나 기타등등 하면 크던작던 잘나와주는곳인데

오늘이곳에선 숏바이트만 있을뿐 조과는 없었습니다.

 

오산에서 오신분께서 오늘 이곳을 주로 공략하셧는데 끊어진 라인이 많아서 낚시하기에 악조건이라 하십니다.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와서 인데 여기는 나무가 드리워져있어서 캐스팅하기 상당히 안좋은곳입니다.

사이드 캐스팅이나 피칭 백핸드 캐스팅 백핸드스키핑 가능하시면 공략해보면 좋습니다

 

이곳은 배가다니지도 않고 본류에서 불어오는 바람도 막아주는곳이라 배스들이 안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안나오면 꽝이죠뭐 ㅎㅎ

 

 

 

개집앞포인트에서 왼쪽으로 논둑이어진곳 첫번째 포인트입니다. 배가 자주 지나다니기 때문에 야간에 좋은 공략지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활성도가 좋으면 굳이 빨간선 까지 안붙이고 중간에 오픈워터지역이 좀더 좋은 공략지점이 될수도 있습니다.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저 지점까지 야간이나 저녁피딩에 공략하시면 운때만 좋으면 4자이상 마릿수로 뽑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나오면 꽝...여기도 뱃길이니 야간에 좋습니다.

 

 

조금더 들어가면 대낚포인트지만 공략하기 쉬운 수몰나무포인트가 하나나옵니다.

근거리니 가볍게 스키핑 해주시면 나무안에서 크진않지만 나온다하면 몇마리정돈 얼굴볼수 잇는곳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조과가 메롱이네요 장비도 새로 맞추고 많은부분에서 업그레이드도 이루어지고 다만 수위가 문제라면 문제랄까요?

요샌 날씨도 더할나위없이 낚시하기 딱좋은날씨인듯한데도 조과는 기대치를 크게 못미치는 상황인거 같습니다.

 

마릿수도 덩어리 런커도 만나질 못하니 슬럼프에 빠질 것 같은 기분이네요 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