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골재채취장 가는길 배스 조행기

by MLstoryer 2014. 4. 26.

송전지 골재 채취장 가는길 중간에 있는 포인트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가본송전지.한일주일됐나? ㅎㅎㅎ   물이 많이 빠져서 이미 포인트때가 지난곳도 있지만

아직은 본류대 쪽으로는 포인트가 제대로 드러난곳은 없는거같네요

 

보통 장어집 반대편 포인트나 골재채취장 가는길 포인트즈음으로 알고 계시는곳으로 다녀왔습니다.

 

본류대쪽에서 하시는분들 몇분계시더군요

그쪽에서도 손맛보시던데 역시 전 포인트가 딱정해져있지않으면 낚시가 좀 그렇더라구요

 

역시 낚시는 포인트보고 딱던지고 입질받아내는게 제맛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하여 좀 안쪽으로 이동하여 브러쉬 지역에서 다음과 같은애들 만나고 왔습니다.

 

 

더블링거 2/0 노싱커 폴링

 

 

 

더블링거 2/0 노싱커 호핑후 스테이

 

 

 

컷테일 워터멜론  2/0 노싱커 폴링

 

 

 

컷테일 워터멜론  1/0  노싱커 폴링

 

 

컷테일 워터멜론 1/0 노싱커 호핑후 스테이

 

사이즈는 다 고만고만하구요 그거 외에도 몇마리 더있지만 오다가 중간에서 많이 털렸네요 ㅎㅎ

하지만 사진못찍은건 무효니까... 어쩔수없죠...

 

한...두시간정도 낚시했는데 꽤 재밋게 놀고왔습니다.

원래 여기가 물빠지면서 5자들이 출몰하는곳인데 저런애들만 나오더라구요

 

보통 던지면 바로 받아먹거나 캐스팅후 잠깐 기다리면 물고 째주고요

괜찮게 던진거 같은데 반응이 없다면 살짝 호핑해주고 스테이 하는식으로 액션주면 툭! 하고 바로 째주네요.

 

위치를 잘모르시는분들 계셔서 위성사진 첨부해봅니다.

골재채취장이라고 글씨 써있는곳에 보통 주차하시고 물가로 나서시는게 보통이지만 길중엔간 주차할만한곳있으니

거기다가 주차하고 물가로 가셔도 됩니다. 대신 이곳은 덤프트럭이 다니는 길이니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길이 아니면

주차하시면 안됩니다.

 

 

 

[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아침 조행기

 

[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개집포인트 배스 조행기

 

[조행기] - 송전지 장어집 런커 배스 조행기 14년4월9일

 

[조행기] - 송전지 개집포인트 장어집포인트 14년3월31일 배스 조행기

 

[조행기] - 송전지 개집앞 포인트 14년3월25일 배스 조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