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이와생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이집

by MLstoryer 2015. 2. 26.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이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녀올때마다

구해오는 고양이집입니다.

가격은 당연히 무료 ㅋㅋㅋㅋ

 

 

상자를 좋아하는 냥이들이지만

위에가 뚫려있으면 그냥 노는것밖에 못하지만

이마트 가면 이렇게 앞쪽이 뚫린 상자를 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마트에서도 종종나오긴 하지만

다양한 상자크기 그리고 많이 나오는곳인거 같습니다.

 

아니면 일반상자를 앞쪽에 뚫어줘도 되지만

애초에 좀 깔끔하게 뚫어져 있는게 보기도 좋죠 ㅋㅋㅋ

 

 

더큰 상자도 많은데 이번에는 라면 상자만한것 밖에 못구했네요

그래도 그냥이가 두마리 새끼냥이 한마리 들어갈 정도?

 

 

 

작은 애들은 4마리들어가도 충분한 공간이네요 ㅎㅎㅎ

 

따로 리폼을 해도 좋지만 얌전히 있기도하고

놀이터로도 쓰다보면 차라리 새거 구해다 주는게 더 편해서 ㅋㅋㅋ

 

그래도 마트갔다오면 냥이들 줄 선물이 있어서 좋네요

국가대표 모래 사용후기 입니다.

 

스내피톰 메인터넌스 참치와치킨 싸고 양많은 고양이 간식

 

사조로하이 캣푸드 90g 용량 확인 사조고양이캔 간식 리뷰

 

더맘스구르미물티슈 10+10 리뷰 위메프 런칭 행사

 

미오 me-o 고양이사료

 

저렴자작 캣타워? 고양이 아파트

 

캐츠랑 키튼 고양이 사료

 

고양이 영양제 엘라이신 외 3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