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이와생활

두달좀 안된 코숏 아기냥이들 분양합니다.ㅠㅠ

by MLstoryer 2014. 6. 1.

 4월 10일날 태어난 마실이 아기들 입니다... 한동안 잠잠하더니 바뻐서 제대로 케어를 못해줬더니 냥이들이 새끼를 많이 낳는바람에 분양해야겠네요...

 

ㅠㅠ 총 암4 수2입니다.

 

택배상자는 꼭 한번은 애들 놀라서 거실에 두는데 사이즈가 딱인지 지들끼리 저렇게 들어가서 잘잡니다 ㅎㅎ

 

 

 

사이좋은 첫째야 세째냥이

 

 

 

여기도 사이좋은 다섯째냥이와 여섯째냥이 ㅋㅋㅋㅋ

둘다 숫놈입니다.

 

 

 

평소엔 좀 소심하면서 둘이는 저렇게 잘놉니다.

 

 

 

신발끈 가지고 노는 첫째냥이

 

 

 

끈잡고 일어서 인디언식 이름임 ㅋㅋㅋㅋ

 

 

 

첫째냥이와 세째냥이

 

 

 

첫째냥이

얘는 호기심이 많아서 구석구석 다니기를 좋아하는 여자냥이입니다.

 

 

 

 

 

얘는 둘째냥이 혼자 잘놀구 바닥에 뭐 떨어진거 가지고 놀기좋아하는 여자냥이입니다.

 

 

 

 

그래도 친구랑 노는것도 잘하죠

 

 

 

 

 

 

 

엄마냥처럼 코주변에 누런끼가있는 세째냥이 입니다. 둘째도 좀누런끼가 있는데 세째는 거의 엄마냥이랑 완전 똑같은수준입니다.

털모양도 그렇고. 여자냥이구요 

 

 

 

 

잘자고있는 세째냥이와 지켜보는 둘째냥

 

 

 

 

얘는 턱시도 네째냥이 입니다. 여자냥이구요 왠지 좀 얼굴이 강아지....비슷하게 생긴듯한게 특징입니다.

배고프고 화장실가고 싶고를 확실하게 어필하는 냥이입니다.

 

 

 

 

 

 

이게..딱.어떤 강아지 닮은거 같은데.....어떤 강아지인지는 잘모르겠네요 ㅎㅎ

 

 

 

이렇게 늘어져서 자는냥이는 다섯째냥이고  약간은 허당인냥이입니다. 숫냥이구요

 

 

 

 

숨어서 지켜보다가

 

 

 

둘러보다가

 

 

 

기습공격!!하지만..실패....안맞음...

 

 

 

장난감 보고 왔다가

 

 

 

앞발로 불꽃 싸다구!!!

 

 

 

하지만.실패..... 이런냥이 입니다 ㅋㅋㅋ

 

 

 

여섯째 냥이는 숫놈이구요 위에서 보면 화살표같은 무늬를 가진 특징이 있는 애입니다.

 

 

 

 

이쪽저쪽 모습은 이렇게 생겼구요

 

 

 

위에서 보면 이렇게 생긴 무늬를 가진냥이 입니다. ㅋㅋ

 

 

 

 

 

네째냥이랑도 잘있는듯 하다가

 

 

 

금새 투닥투닥 ㅋㅋㅋ 장난을 좋아하지만 장난받아주는걸 더좋아한다고 보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제품리뷰] - 미오 me-o 고양이사료

 

[냥이와생활] - 저렴자작 캣타워? 고양이 아파트

 

[냥이와생활] - 아징이와 삐짐바구니 그리고 그녀석 방울이

 

[제품리뷰] - 모노모 고양이캔 제품후기

 

[냥이와생활] - 어느날 문득 그녀석이 찾아왔다

 

[냥이와생활] - 고양이들에 봄

 

[냥이와생활] - 한달된 아기냥이들 한창 뽀송뽀송할때 ㅎㅎ

 

[냥이와생활] - 고양이 자는 모습들

 

[제품리뷰] - 발란스캣 고양이캔 제품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