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모노모 고양이캔 제품후기

by MLstoryer 2014. 4. 28.

 

모노모 고양이캔 치킨&참치

 

모노모 고양이 캔 입니다.

 

저렴한가격에 인기많은 캔이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우리마실이는 비싸다고 잘먹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저렴할수록   좋아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역시 이것도 잘먹네요

물론 다른냥이들도 다 잘먹습니다.

 

 

 

전 13100원에 한박스 24캔 구매하였구요

가격은 개당 546원꼴 나옵니다.

 

보통 낱개로는 650원정도에 판매가 되는것같네요 물론 이것도 급하게 마트같은대서 구입한다면 천원이상씩 줘야겟죠

박스 겉면에 생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생산일자는 13년10월11일 유통기한은 3년 16년10월11일까지입니다.

 

 

 

우리 마실이가 제일 좋아라 하는 치킨&참치 참치베이스에 치킨토핑이 얹어진건 먹는데 우리 마실이는 토핑이 또 다른 생선류면

안먹습니다. 고양인데 생선을 정말 안좋아라 합니다 특히 연어토핑은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듯합니다.

다른냥이는 환장하는냥이도 있고 마실이는 아예안먹고 ㅎㅎㅎ

 

 

캔상단에는 캔 따는법이 그림으로 묘사되있고 손잡이 홈이나 젖힘 홈이 파여있어서 따기 수월하게 되어있습니다.

 

 

박스와 동일한 생산일자입니다. 혹시 다를수도 있으니 꼼꼼히 확인을 해봅니다.

 

 

내용물 무게 입니다. 새캔에 무게 110g 캔마다 무게가 좀 다른데 이게 제일 무거웠습니다. 보통 109g 정도 나오더군요

내용물을 깨끗히 덜어내고 빈캔에 무게는 대략 24g정도 나옵니다.

 

빈캔의 무게는 비슷했으며 이렇게되면 내용물에 무게는 대략 86그램 정도 나옵니다.

80g표기지만 실제 베이스 무게만 측정하고 기름덩어리 무게는 제외된게 아닐까 싶기도하고

여튼 표기보단 내용물이 무거운 제품입니다.

 

 

치킨토핑이 얹어진 캔 모습입니다. 저 투명한 덩어리 전 저게 정말 싫더라구요...

그래도 다른캔에 비해서 심한건 아닌듯합니다.

 

 

반씩 갈라서 꺼내놓은모습입니다 왼쪽은 꺼내서 뒤집어 놓은거고 오른쪽은 토핑이 위에 얹어진 모습 그대로 입니다.

역시 보통캔이 그러듯이 토핑은 위에만 얹혀져있구요 베이스는 곱게 갈려진건 아니고 약간은 구성물이 보이는 형태입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토핑이 꽤 들어있는 편인것 같습니다.

 

냄세는 제가 제일좋아하는 발란스캔처럼 구수한건 아니고 고양이들은 좋아하는 비릿한 냄새가 나는 캔입니다.

조금은 푸석해보이는 베이스 부분때문에 조금은 빨리 마르는편인것 같습니다.

 

 

살짝 내용물을 다져보면 잘섞어놓으면 토핑이 베이스와 적절히 섞일양정도는 되구요 저 기름덩어리가 저렇게 놓으면 좀 많아보이는데

잘섞으면 약간은 건조한 베이스도 좀 촉촉해지고 일단은 마실이가 좋아하네요

 

다른냥이들이야 보통 다 잘먹지만 새식구가된 방울이는 몇번먹더니 마네요

사료도 잘먹고 발란스캔은 잘먹는데 이건 입맛에 안맞아하는거 같네요.

 

주는대로 먹을것이지 ㅡ.ㅡ;;;

 

 

2014/03/23 - [냥냥냥] - 어느날 문득 그녀석이 찾아왔다

 

2014/02/21 - [냥냥냥] - 한달된 아기냥이들 한창 뽀송뽀송할때 ㅎㅎ

 

2014/02/21 - [냥냥냥] - 새로 태어난 냥이들

 

2014/02/19 - [제품] - 고양이 영양제 엘라이신 외 3종

 

2014/02/18 - [제품] - 발란스캣 고양이캔 제품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