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미오 me-o 고양이사료

by MLstoryer 2014. 5. 26.

미오 고양이 대용량 고양이사료 입니다. 참치맛~! 씨푸드맛을 시켰는데 참치맛~~~

대략 참치맛은 22000원정도하고 씨푸드는 천원정도 더 비쌉니다. 글구 수량이 없어서

예전부터 제대로 배송된적이 없는거같네요. 가격이 똑같길래 왠일인가하고 시켯는데 역시 참치맛이 배송됐네요.

뭐...상관없죠뭐.원래 가격대로 배송된거니까 ㅎㅎㅎ

 

겉모습입니다. 버전별로 다르긴한데 제가 시킨건 전연령 7kg 대용량 참치맛입니다. 어린냥이 사진도 있고 좀 큰냥이 사진도 있네요.

태국말인지 아랍말인지 모를 이상한 문자들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단품하나 시켜서 제품크기맞게 박스를 오려서 제품이 배송됩니다. 펫스낵이라고 써있는 박스가 누가봐도 동물먹는거 같아보이네요 ㅋㅋㅋ

 

 

 

우리 냥이들은 택배가 많이오는데도 자기들껀지 아닌지 잘압니다. 느낌이 오는거 같아요 ㅋㅋㅋ 먼저 제일 큰냥이인 마실이 소심이

그리고 아징이와 우영이가 탐색을 합니다.

 

 

 

사료라는 확신이 들었는지 애들도 불러모으고 막 물어뜯기 시작합니다. 택배상자는 잘안걸들지만 사료나 캔이 들어있으면 엄청 물어뜯습니다.

어찌아는건지..냄새가 나나봐요

 

 

 

사료성분입니다. 뭐...걍 이것저것 들어있네요. 전 어차피 사료는 어린냥이나 큰냥이나 구분없이 먹이고 캔으로 영양성분을 보충하는편이라 애들이 먹고나서

탈만없으면 그리고 제가 먹어봤을때 나쁘지 않으면 크게 신경쓰지 않는편입니다.

 

미오는 예전에 어떤건가하고 소포장으로 키튼시킨적이 있었는데  그때 서럽속에 넣어둔걸 마실이 서랍열고 꺼내먹은후로 거의 주식이되다 싶이 했었습니다.

최근에는 캔이랑 같이 파는데가 따로 있어서 못시켜줬는데 갑자기 사료가 다 떨어지고 여기가 배송이 빨라서 간만에 시켜줬습니다.

 

 

MFG 즉 제조일자는 14년1월29일이네요 생산된지 4개월정도 됩니다. 유통기한은 15년 7월29일이네요. 대략 1년반정도가 유통기간한듯합니다.

 

 

 

내부모습입니다 마대자루안에 따로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도 냄새가 나는지 마실이가 참 관심을 많이 갖네요. ㅎㅎ

 

 

사료떨어진지 얼마나 됐다고 냥이들이 바글바글 달려듭니다. 무섭....누가 보면 몇일굶긴지 알겠네요...ㄷㄷ

 

우리고양이들이 이쁜건 아무리 먹을게 없어도 먹을거 가지고 싸우지 않는다는거죠 그리고 어린냥이가 달려들면 큰냥이들은 뒤에서 기다리고

참 착한애들인거 같습니다.

 

 

 

이제 두달좀 안된애들도 먹기좋을만큼에 경도를 가지고 있구요 제가 먹어봐도 대략....짱구? 정도에 경도를 가지는거 같습니다. 맛은....

과자로 먹긴좀 그렇고 여러가지 맛이 혼합된 사료맛이 납니다....참..뭐라고 표현하기 애매한맛.....냥이들은 좋아하는맛이지만 전 좀 그렇네요 ㅋㅋㅋ

캐츠랑은 좀 먹기좋았는데 걍 혼합된맛입니다. ㅋㅋ

 

 

 

이제 두달정도된 냥이지만 고양이할짓은 다합니다. 고거 먹었다고 얼굴 닦고있네요 ㅋㅋ

 

 

 

앞발가락 사이사이도 잘 핥고 이제 다컷네요 ㅋㅋ

 

 

 

같은 냥이 같지만 이건 다른냥이입니다. 얘도 먹었다고 열심히 얼굴 닦고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미오사료는 좀 기름기가 많은거 같아서 키친타월위에 올려두고 얼마나 스며드나 볼려고 했더니 마실이가 와서 먹고있네요....

곰방 먹어놓고도 또와서 먹네요...

 

 

 

대략 10분정도 지난후에 스며든 기름양입니다. 키튼에 경우엔 꽤 기름기가 많았는데 전연령은 요정도 기름이 스며들었네요. 다른사료보다 좀 기름기가 많은듯합니다.

이거때문에 좋아하는걸수도있고...약간 걸리는부분중에 하나긴 합니다. 그래도 뭐 엄청많은건 아니니 걍 고양이들 좋아하는데로 먹게놔둡니다.ㅎㅎ

 

 

[냥이와생활] - 우영이가 어제 새끼를 낳았어요

 

[냥이와생활] - 환풍기 청소하는 쥐와 감시하는 고양이

 

[냥이와생활] - 아징이와 삐짐바구니 그리고 그녀석 방울이

 

[제품리뷰] - 모노모 고양이캔 제품후기

 

[제품리뷰] - 캐츠랑 키튼 고양이 사료

 

[제품리뷰] - 발란스캣 고양이캔 제품후기

 

[제품리뷰] - 고양이 영양제 엘라이신 외 3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