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낚시정보

양평 빙어축제 지평낚시터 빙어&송어 개장일정 그리고 체험단모집

by MLstoryer 2016. 12. 21.

2017 양평빙어축제 일정




루어낚시를 주력으로 하는 저에겐 겨울은 썩 좋은 계절은 아니지만 그래도 딱하나 기다리는게 있다면

바로 빙어낚시 입니다.


겨울은 어차피 다가오는...그래도 낚시를 할 수 있는게 빙어밖에 없으니....



올해 개장 계획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늦어지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꽤 늦게 다녀온 기억인데 올해는 유난히 더 따뜻한듯....


때문에 축제기간은 16년12월24일 부터가 아닌 16년 12월 31일이 개장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단은 그러한데 더 늦어질 가능성도 다분하죠



제가 주로 빙어 잡으러 다니는 곳은

지평낚시터 입니다.


웬만하면 자연지를 선호하는편이지만

빙어는 굳이 자연지를 고집할 이유를 못 느끼겠더라구요...

사실 자연지 몇번 다니면서 고생만 한 기억 때문에 더 그런지도 ㅠㅠ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씨를 본 곳이기도 하죠 ㅎㅎ

운좋게 제가 출조한날이 촬영한 날이라 

연예인 구경도하고 ㅎㅎ



지평을 자주 다니는 이유는 집에서 가깝기도 하지만 꽤 잘나오기도 해서 입니다.

그날그날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이렇게 줄태우기가 잘되는 날이면



요정도는 쉽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빙어낚시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루어낚시/조행기] - 지평낚시터 빙어낚시 - 빙어잘잡는법,빙어낚시방법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 빙어 축제 월산저수지 지평낚시터 빙어...그리고 송어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빙어축제 지평낚시터 빙어 그리고 송어는 서비스


요정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송어장에서 빙어장으로 넘어온 송어들 때문에 오히려 송어장보다

빙어장에서 송어가 더많이 나온적도 있었다는??? 그런일도 있죠 ㅎㅎㅎ


개인적으로 송어얼음낚시는 너무 많이 해서 그리고 어차피 송어장 두마리 포획제한이라서

빙어장에서 송어를 노리는게 의외로 효율적이라 빙어를 주력으로 합니다. ㅎㅎ



올해 지평낚시터 축제장 예시도 인데

얼음바이크가 본류쪽으로 계획되어있네요

작년에는 얼음바이크는 없었고 그 전에 송어장 대신 바이크장이 있었던것 같은데....


이렇게되면 올해는 포인트가 또 다를 것 같은 기분이네요.

어차피 골고루 잘 나오긴 하지만 기왕이면 좀더 잘 나오는 곳 어딜가 될까요...



작년 처음 안건데 체험단같은걸 진행 했더군요.

어차피 내돈내고 내가 놀러 가는거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이런걸 이용해서 가보고 싶은 마음도 있네요.

12월 29일까지 모집이니까 혹시라도 참가해보시고 싶은 분들은


http://blog.naver.com/um8951 <- 지평낚시터 블로그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좀 전문적인 기자단

빙어 또는 송어 체험단 3종류로 되어 있고


1팀당 2~4명으로..구성이.......저기엔 1팀장으로 되어있네요..뭐지??

쨋든 이런걸 이용해서 축제참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다른어종도 그렇지만 빙어 역시 특별히 먹는걸 좋아하진 않지만.

올해는 관찰용어항에 쏘가리도 배고파하고 있꼬 고양이 겨울 간식으로 ㅎㅎㅎ 활용할 예정이라

개장날짜가 빨리 다가 왔으면 좋겠네요.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빙어축제 지평낚시터 빙어 그리고 송어는 서비스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 빙어 축제 월산저수지 지평낚시터 빙어...그리고 송어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 빙어축제 지평낚시터 빙어잡는법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 빙어축제 백동낚시터 빙어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지평낚시터 빙어낚시 - 빙어잘잡는법,빙어낚시방법


[여행과사진] - 양평빙어축제 지평(월산)낚시터 방문기


[제품리뷰] - 피코크 손난로 스탠다드 기름손난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