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GS25 1+1 행사상품 & 1+1 교차 증정 상품

by MLstoryer 2014. 5. 9.



어제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헹사상품을 구별해서 정리한 것을 따로 올리겠습니다.



일단 5월 행사상품을 1+1 행사상품 , 1+1 교차증정상품

2+1 행사상품 , 2+1 교차증정 그리고 기타 증정 상품 이렇게 

구별해서 정리 해봤습니다.




행사상품이 너무 많고 글고 막 1+1 상품이랑 2+1 상품이랑 기타 증정 상품이 섞여있어서 구별하는데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ㅠ

행사상품 올리기에 좀 늦은감이 있는 것 같지만 그래도 올려 봅니다.





 

1+1 행사 상품만 구별해서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생각보다 1+1 행사 상품은 별로 없죠?ㅋㅋㅋ

1+1행사 상품이 많아야 하는데... 하긴 1+1은 거의 뭐... 50% 할인 이라고 볼 수있으니까... ㅋㅋㅋ


5월 1+1 행사 상품에는 제가 가끔 사먹는 스프라이트 캔 250ml이랑 코카) 퓨즈티 복숭아가 있네여 ㅎㅎ

코카) 태양의 마테차도 예전에 사먹은 거 같은데 그럭저럭 먹을만 했던 거 같습니다 ㅎ

그리고 속풀어좋은날숙취해소음료도 있구요, 해태) 써니텐 블라스트 파인도 먹어본 거 같은데 맛있더군요 

에너지 볼트 블루도 있네요! 에너지 음료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먹을만 했던 듯 합니다.


물티슈도 있는데 역시 편의점 파는 물티슈는 비싸네요.. 

 

 

 


1+1 교차증정에는 엊그제 사먹은 마운틴듀캔과 롯데)7UP 250ml이 있네요~

또 레쓰비)카페타임 라떼240ml이랑 레쓰비) 카페타임 아메리카노도 있군요 ㅋㅋ

한때 많이 사먹었는데.... ㅋㅋ

롯데)네이쳐티 라임 모히또랑 롯데) 네이쳐티 애플 허니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ㅎㅎ

예전에 삼양)비디랩 스키니 마이핏 400ml이랑 삼양) 비디랩 스키니 레몬 디톡 400ml을 2+1으로 사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맛있더군요~

그리고 그외에 해피바스 바디 클렌져랑 미쟝센 에센스도 있고 섬유 탈취제랑 담배 냄새 제거탈취제도 있어요 ㅎㅎ




2+1 상품에 비하면 적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좋은 상품이 많아요 :) 

 

 

[냥이와생활] - 저렴자작 캣타워? 고양이 아파트

 

[생활정보/맛집먹거리리뷰] - 동해시장 최고의 맛집 임계만두집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 태안만대 갯바위 광어 루어낚시

 

[여행과사진] - 정선 곤드레 축제와 정선5일장 2편

 

[여행과사진] - 정선 곤드레 축제와 정선5일장 1편

 

[생활정보/맛집먹거리리뷰] - 강릉먹거리 금학칼국수 빨간칼국수 강릉맛집

 

[여행과사진] - 심곡항 금진항을 잇는 동해안로 낭만가도

 

[냥이와생활] - 환풍기 청소하는 쥐와 감시하는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