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연필깎이 3000원 사용후기

by MLstoryer 2014. 6. 13.

다이소3000원 짜리 연필깎이

다이소에서 구매한 3000원짜리 연필깎이 입니다.

요즘에야 연필을 잘 안쓰지만 가끔 연필이 필요할때가 있죠

그래서 구매해본 다이소 연필깎이 입니다.

 

다이소는 오프라인 매장도 많지만

요새는 온라인몰도 있어서 다이소만에 값싸고 저렴한 물품들을 다이소몰을 통해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외관은 예전에 주로 쓰던 샤파? 기차모양 연필깎이랑 비슷합니다.

 

그거 이미테이션일까요? ㅎㅎ

 

 

 

연필을 꼽을때 고정해주는 부분도 있고

 

 

 

연필을 깎고 나면 담는 서랍도 앙증맞게

 

있을건 다있는 제품입니다.

 

 

 

연필을 잡아주는 톱니 모양입니다.

 

연필이 움직이지 않도록 튼튼하게 잘 잡아주네요

 

 

 

내부 기어 부분입니다.

 

전 그냥 연필깎는 칼하나가 돌아가지 않을까 했는데

 

피니언기어방식으로 내부칼날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있네요.

 

 

 

지극히 당연하게 마데인차이나 제품이구요

 

요새는 마데제품 아니면 오히려 신뢰가 안가는 느낌도 드네요 ㅎㅎ

 

 

 

연필을 꼽았을때 모습입니다.

 

연필을 꼽고 고정쇠를 올려주면 손잡이를 돌릴수 있습니다.

 

 

 

연필은 아주 깔끔하게 잘깎이네요

 

원래는 그냥 들고다닐수 있을정도로 조그만 제품을 사려고했는데

 

크기도 작고 값어치하는 제품을 잘 구매한것 같네요

 

 

 

깎고난건 저렇게 서랍데 담겨지게 되고 몇번깎은후엔 비워주면 됩니다.

 

저렴한 제품입에도 갖출건 갖추고 3000원 이란 가격이 무색할 정도로 훌륭하지 않나 싶습니다.

 

정품? 기차 연필깎이에 1/6 가격이면서 성능은 그이상 나와주는 훌륭한 다이소 제품인것 같습니다.

 

다이소 온라인매장으로 이동합니다.

 

[제품리뷰] - 다이소 모기박멸용품 전자모기채 모기기피제

 

[제품리뷰] - 국가대표 모래 사용후기 입니다.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배스 조행기 저수위 배스낚시

 

[생활정보/기타] - 구충제 복용시기와 복용방법 그리고 회충증상

 

[제품리뷰] - 베베포포 물티슈 엠보 80매 구입후기

 

[생활정보/기타] - 티맵 HUD T-map으로 헤드업디스플레이 네비사용하기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 태안만대 갯바위 광어 루어낚시

 

[루어낚시/조행기] - 동해 광어포인트 천곡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