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이포보 배스 낚시 조행기..여전히 많은 마릿수...

by MLstoryer 2015. 11. 5.

이포보하류 2번포인트에서 목요일 오후 잠시 시간이나

이번에 새로영입한 닉스 인쇼어 782L 테스트겸 나가봤습니다.

 

 

이젠 수초가 많이 삭아서 수면위로는 거의 안보이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수면바로 아래는 수초가 빽빽하게 들어차 있기 때문에 아직은...

또는 훨씬많은? 배스들이 들어와있습니다.

 

지금까지 본중에 눈에보이는걸로치면 가장 많은 배스가 보이고 있습니다.

 

 

닉스 인쇼어 782L 컷테일 노싱커 ㅋㅋㅋㅋ

1/32 지그는 뭐 캐스팅이 가능하긴 하지만 거의 힘들고

1/16부터는 무리없이 운용이 가능하네요.

 

뭐 배스할라고 산건 아니지만 바다가서 테스트하긴 시간도 안나고 얼른 던져보고 싶어서ㅎㅎ

 

 

컷테일 노싱커 ㅋㅋㅋㅋ 라이트대인데 제가가지고 있는

js어드벤쳐 662M대보다 훨씬 강도가 좋은거 같네요

액션은 라이트면서 허리힘은 미듐대를 능가하는듯한...바다루어대의 위엄이네요 ㅎㅎ

 

 

 

입질은 있는데 반응이 시간탓인지 영 좋지 못해서 인쇼어 테스트는 여기까지 하고

다시 쏘치M4 라이트들고 여기서부턴 웨이더 입고 어느정도 수초앞에가서

던져주니 라인도 투명하고 1호라인이라 그런지 반응이 확실히 다른듯합니다.

 

 

 

하지만 역시 노싱커보단 지그가 반응이 빠르네요.

 

 

 

제가 쓰는 채비입니다. 1/32지그에 #2 바늘 크기로 카키 2인치 쉐드웜..

색상은 제가 가지고 있는건 금펄 워터멜론 레드 3가지 인데

거의 아무색이나 잘먹습니다.

 

 

 

다미끼 아이그럽도 잘먹고

 

 

 

전곡 SI그럽도 잘 먹습니다.

 

딱히 색상이나 웜도 가리지 않고 I그럽류면 거의다 잘 먹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따로 모으질 않아서 바로바로 사진찍었습니다.

사이즈는 지그헤드만 던져서인지 작은애들밖에 없는건지...

지그헤드만 던져서도 런커많이 올렸는데 매번 같은 사이즈만 나오니 거의 단순노동에 가깝게 진행되네요.

 

분명 물속에는 큰애들이 있지만...작은애들이 너무 많아서 덤비질 못하는건지 다른걸 던져보고 싶긴한데

주머니에 지그랑 2인치웜만 넣고 물에 들어가서 그냥 계속 이것만 던져봤는데..결국 이런 애들로만

28마리 잡았습니다.

 

중간중간 사진찍기 귀찮아서 빼먹기도하고 자동릴리즈된녀석들도 합치면 족히 40마리는 될듯합니다.

 

즉, 배스가 평소보다도 엄청많이 몰린상태고 훅셋에 한번실패에도 다시 액션주면 바로 물어주는식이었습니다.

활성도는 무지하게 좋았지만...사이즈는....ㅠㅠ

 

 

오늘은 포셉도 안쓰고 엄지로만 잡다보니 엄지가 엉망이네요...대신

사이즈가 작아서 깊게 파인건 없고 자잘하게만 이빨자국이 ㅋㅋㅋㅋ

큰애들도 있었다면 다른모양일텐데 누가봐도 작은애들만 잡은 엄지자국이네요 ㅠㅠ

 

이포보 배스 낚시 10월부터 약 3주간의 조행기

 

블랙앵거스 흑인 와이드갭 배스용 벌크바늘 1/0, 2/0

 

전곡낚시 지그헤드 전곡지그 구매후기 지그해드 바늘크기 차이

 

손톱깎이를 이용한 자작 라인커터

 

양평에서 가까운 이포 배스 가물치 포인트 조행기

 

이포 배스와 쏘가리를 동시에 잡을수 있는 포인트 조행기

 

태안 황도 백사장항 드르니항을 지나 신진도 안흥항 쭈꾸미 학꽁치 낚시 조행기

 

양평 빙어축제 지평낚시터 빙어잡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