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이포대교 이포보 배스 낚시 조행기

by MLstoryer 2015. 10. 12.

지난 토요일 일요일 양일간 이포보 아래 2번포인트에서 낚시하고 왔습니다.

토요일날 비가온다 안온다 오락가락하더니 하루종일 궂은 날씨 때문에

매우 힘든 조행이었습니다.

 

 

매우 힘든상황속에 겨우 걸어낸 작은녀석

 

 

 

그리고 같은듯 다른녀석ㅋㅋㅋ

이렇게 두녀석말고도 몇번더 입질은 있었지만

사이즈가 비슷해서인지 제대로 걸려나오질 않았습니다.

 

 

 

좀더 노력해보다가 지그해드로 던져서 잡은 완전 조기급보다도 작은 애배스 ㅠㅠ

그동안 너무 잡은건지 아니면 날이 안좋은건지

이날은 수량도 적은편이긴 했지만 그래도 피딩은 나름 하는분위기인데도

매우 힘든날이었습니다.

 

 

 

철수하려다가 차가방전되는바람에 렉카오는동안 낚시나 해야지 해서 잡은

얻어걸린 가물치입니다 ㅋㅋㅋ

 

스피닝으론 6자걸어서 재미봤는데 베이트 던졌는데 30cm자만한 녀석이 나오네요.

크기가 작으니 관상어로 기르기 딱좋아서 살짝 욕심났지만 이제 겨울도 다가오고 먹이 공급해줄 여력이 안될거 같아서

바로 릴리즈해줬습니다.

큰녀석은 욕심안나는데 오히려 작으니까 욕심이 나네요 ㅋㅋㅋ

 

 

 

여기서 부턴 일요일 조행입니다.

일요일날은 친구랑 둘이서 출조했는데 새벽4시부터 낚시하자고한 약속이

6시가 다되서야 도착했네요 그리고 열심히 피딩하던

끄리 한마리씩 손맛보고

 

 

어제잡은녀석인듯한 잔챙이 배스 한마리....

 

 

 

그리고 같은듯 다른녀석 이렇게 배스도 한마리씩 밖에 못잡고 철수 했습니다.

날씨도 너무 춥고 비바람까지....

그래도 나름 피딩은 하던데 정말 이날은 입질조차 받기 힘든날이었습니다.

 

이런식이라면 그냥 송전지나 다니는게 ㅠㅠ

 

 

철수하는길에 혹시나 하는 맘으로 새로운 포인트도 한번 탐색해봤습니다.

기존에하던자리가 2번포인트라면...좀더 하류쪽으로 내려가서 3번포인트로 가봤습니다.

 

 

 

 

 

여기는 다른어종을 만나긴 힘들어보이지만 배스 포인트로는 꽤 좋아보이는...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여기는 suv아니면 진입하기도 힘들고 굳이 2번포인트에서 해도 충분한데

여기까지 와서 던져야할 이유는 없어보였습니다.

 

잠깐던져보니 잔챙이들이 덤비긴 하나 여기도 훅셋이 안되긴 마찬가지네요.

 

진입로만 좀 좋으면 들러볼만할텐데 물가까지 진입로도 잘 나있는걸로봐선 여기도 꽤많은 사람들이 찾는곳이긴 한가봅니다.

 

이포 배스와 쏘가리를 동시에 잡을수 있는 포인트 조행기

 

양평에서 가까운 이포 배스 가물치 포인트 조행기

 

손톱깎이를 이용한 자작 라인커터

 

블랙앵거스 흑인 와이드갭 배스용 벌크바늘 1/0, 2/0

 

썬더스타터 소형 경량 보조배터리 겸용 점프스타터 리뷰

 

양평 빙어축제 지평낚시터 빙어잡는법

 

차량용 듀얼 충전기 큐브온 트윈 스마트폰 급속충전기 JI-721H 정인일렉텍

 

지평낚시터 빙어낚시 - 빙어잘잡는법,빙어낚시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