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사조로하이 캣푸드 90g 용량 확인 사조고양이캔 간식 리뷰

by MLstoryer 2015. 2. 10.

 사조 로하이 캣푸드 90g 고양이 캔 


 

사조로하이 캣푸드 후기 입니다.

그동안 이용하던 발란스캣 고양이캔 재고가 다 떨어지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다른걸 알아보다가 주무하게 되었습니다.

 

발란스캣 고양이캔 제품후기

 

모노모 고양이캔 제품후기

 

스내피톰 메인터넌스 참치와치킨 싸고 양많은 고양이 간식

 

전에 해놓은 고양이캔 종류 포스팅 입니다.

 

 

사조 로하이 캣푸드 사조참치에서 만든 고양이캔입니다.

이것도 역시 체험행사 같은걸 했던데 전 늘 그렇듯 제돈주고 구매했습니다.

 

대략 24캔 한박스 15000원대 입니다.

위메프에서도 딜이 진행되는데 배송비 포함 17800원이네요.

 

위메프 딜 바로가기

 

 

전 구매한지 한달 정도 됐는데 사료처럼 한달이내 상품은 아니지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딱 적혀있네요.

 

14년 9월부터 17년 9월까지니까 대략 3년정도에 유통기한 입니다.

 

캔유통기한이 예전에는 막 십년씩 되는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고 보통 2~3년 이더라구요

음료캔이라 그런것에 경우엔 6개월되는것도 많구요

 

 

 

우리 마실이가 가장좋아하는 닭가슴살 캔입니다.

뭐..어차피..토핑이..뭐....살짝...있습니다.

 

 

 

마실이가 절대 안먹는 연어맛 사조캔뿐만 아니라 어떤캔이라도 연어맛은 안먹습니다.

물론 다른고양이들은 잘먹구요 ㅎㅎ

 

 

 

마실이테스트에 통과한 다랑어 흰살 토핑은 뭐 토핑입니다.

 

 

 

가쓰오부시 첨가맛 역시 마실이 테스트에 통과했지만

그릇에 담아주면 가쓰오부시가 그릇에 다 달라붙어서 제대로 먹진 못하네요.

 

 

 

이건 마실이 테스트에 통과못한 맛살 맛입니다. 다른 맛들에 비해서

토핑이 큼직하니 많이 들었는데 음 다른냥이들도 좀 기호성이 떨어지는듯 합니다.

 

 

 

닭가슴살 그릇에 덜어서 찍어봤습니다.

젤리타입? 같은 모양인데 국물이 굳어져 있지 않고 액상타입인데 특징이네요

 

전 보통 고양이에 따라 캔을 사료랑 비벼주거나 아니면 따로 주거나 하는데

 

그냥주던 비벼주던 애들이 저 국물을 좋아하더군요 특히 비벼줄때 저국물이 사료랑 잘 섞여서 좋았습니다.

 

 

 

좀더 가까이서 보면 역시 토핑은 크게 차지하는부분은 없구요

내용물은 완전히 갈린형태는 아니고 살짝 육질이 보이는 정도에 캔입니다.

 

 

 

다음은 크기 비교 입니다.

발란스캣은 80g인데도 굿프랜드보다 큰데 굿프랜드는 내용물형태도 비슷한데 85g주제에 크기가 매우 작네요.

더군다나 사조캔이랑 비교하니 더 차이가 큽니다 ㅋㅋ

 

 

내용량 확인입니다.

 

그릇무게를 뺀 내용물 무게를 측정해도 되는데 그릇에 덜면 고양이 들이 달려들어서 측정이 어려운 관계로 ㅠㅠ

캔에서 내용물을 뺀 빈캔 무게를 측정했습니다 .

 

사실 그거나 그거나죠 ㅋㅋㅋㅋ

 

대략 빈캔무게가 27g이고 새캔무게가 119g 이니까 92g정도 나오네요.

표기를 살짝넘는 또는 표기대로 내용물이 담겨져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실이 한테 닭가슴살 캔을 주니 와구와구 아주 잘~먹습니다.

 

 

 

바닥까지 싹싹핥아서 아까 국물까지 다 먹습니다.

 

 

 

거의 설거지 수준으로 먹네요 ㅎㅎㅎ

고양이가 캔이던 사료던 주는걸 잘 먹는걸 보면 어찌나 뿌듯한지 ㅎㅎㅎ

 

 

 

그릇을 깨끗이 비우고 사료를 먹습니다.

살짝 건더기가 붙어있는데 가쓰오부시캔은 주면 토핑이 다 저렇게 붙어서 정작 얼마 안되는듯 ㅎㅎ

 

마실이는 굳이 캔을 비벼주지 않는데 어쩔때는 캔이랑 사료를 번갈아서 밥 반찬처럼 먹기도 하고

캔을 다먹고 사료를 빼먹지 않고 챙겨 먹습니다.

 

다른냥이들은 이렇게 주면 사료는 거들떠도 안보고 아예 사료에 비벼줘도 캔국물만 빨아막고

사료는 다시 뱉기도 하더군요 어디서 그런건 배웠는지..ㅋㅋㅋㅋ

 

어쨋든 전체적으론 가격 대비 양도 많고 전 그렇게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지만

고양이들이 잘먹어주는 기호성 좋은 캔인건 맞는듯합니다.

 

더군다나 국내산 제품이다보니 믿을만 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발란스캣 고양이캔 제품후기

 

고양이 영양제 엘라이신 외 3종

 

캐츠랑 키튼 고양이 사료

 

모노모 고양이캔 제품후기

 

미오 me-o 고양이사료

 

스내피톰 메인터넌스 참치와치킨 싸고 양많은 고양이 간식

 

국가대표 모래 사용후기 입니다.

 

창문 죽돌이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