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단양 고수대교 배스...그리고 쏘가리 조행기

by MLstoryer 2015. 9. 12.

고수대교 아래 인공폭포여울 조행입니다

일명 고등학교 포인트라고 하는곳에서 했는데 잔입질은많은데 희안하게 히트도 어렵고 걸어도 다와서 푸드득?하면 자꾸털리더라구요

처음엔묵직한듯했으나 금방물위로뜨면 잔씨알 근데 다와선 털리고....

잔챙이라 그런가 했는데
알고보니...

배스가....이포도 아니고 쏘가리랑 배스랑 같이나오네요 ㄷㄷ

한마리걸고보니 그동안 입질느낌이나 털리는이유가 배스여서 그런거였네요

먼가 느낌이 이상하다 싶었는데 입질도 그렇고 너무 털리는것도 그렇고 그게 배스라면 이해가 되는 그런상황이었네요

밤새도록 배스 숏바이트와 씨름하다가 추가 랜딩은 실패하고 겨우 애쏘 두마리 히트...

요샌 생미끼는 잘나온다고하던데 루어는 나와도 입술끝에 살짝걸려나오기나하고 에혀....

간만에 득템입니다 ㅎㅎ
애들사진찍을라고 물가 돌에 다가서니
요런게...

하나끊어먹으면 하나 득템하니 특별히 하드베이트는 많이 안쓰지만 살살 던질만하네요 ㅎㅎ

 

다음날은 하덕천에 들어가봤습니다
여기선 진짜 입질만 이십번도넘게 받기만하고 도저히 걸리진 않네요 도대체 뭐가문제인지 바늘사이즈도 웜도 다 바꿔보면서 던지고 하드베이트를 던져도 결과는 마찬가지...약만 오르다가 비가너무 쏟아져서 철수...

올해는 하덕천에 들어갈때마다 비가오는 요상한 저주가 걸렸네요 분명 비 예보는 항상 없었는데 ㅜㅜ

[루어낚시/조행기] - 이포 배스와 쏘가리를 동시에 잡을수 있는 포인트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단양 고수대교 늪실 용진리 가대교 쏘가리 조행기

[제품리뷰] - 썬더스타터 소형 경량 보조배터리 겸용 점프스타터 리뷰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프록스 웨이더 PX5573 팰트형 가슴웨이더 리뷰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프록스 조끼 PX393 숏 베스트 루어조끼 웨이더조끼 리뷰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 서종면 문호리 포인트 배스 조행기

[제품리뷰] - 화성전자 호스버너 sky LR-1000 저렴한 야외버너 리뷰

[생활정보/맛집먹거리리뷰] - 영월 동강 김인수할머니 순두부 12가지 밑반찬

[제품리뷰] - 시티즌 투톤칼라 원터치 팝업텐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