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제주 제주시권 벵에 조황

by MLstoryer 2019. 2. 14.

제주 용담 찌낚시 조황


벌써 지난주네요 수온은 약 14도정도


그 전날인가 갑자기 수온이 1도정도 오른적이 있었는데


측정치하고 실상황하고는 차이가 있는지 그렇게 좋은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당연히 실력탓입니다. ㅎㅎ



자리돔인듯 아닌듯 애매한 입질을 몇번 챔질 해보니 이런 쪼꼬만애들이 나오네요


어떤낚시던 이런 작은애들 가지고 반응을 가늠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자리돔도 많고 이런애들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와중에 가장 큰 사이즈...


이 전날도 괜찮은 씨알 한 수 걸었는데 손맛만 보고 빠져버리고...


이날도 힘 좀 쓰는듯 하면 빠져버리네요.


하루에 한번뿐이라 얼굴도 못 본게 아쉽네요



아쉬움에 낚시를 이어가다보니 귀여운 돌돔도 한마리...와 돌돔이다~~ ㅎㅎ


루어로 두번인가? 잡아 본적은 있지만 정작 찌낚시로는 첨이네요.


나름 돌돔 첫 수 입니다.



밤에 고등어 잡다가 어이없게 한치가 한마리 걸려 나왔습니다.


뭐....동네 어르신께선 일년내내 한치만 하시는데 일년내내 나오긴 합니다.


일주일에 서너마리정도랄까? 그렇다고 노리긴 그렇지만 쨋든 한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