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제주 벵에 낚시 근황

by MLstoryer 2019. 2. 3.

제주 1월 벵에낚시 조황정보


찌낚시는 그냥 기회가 되면 하는 정도라 실력은 그냥그냥 입니다.



원래하던 자리가 토요일이라 벌써부터 사람이 들어가 있네요 


할 수 없이 근처자리에서 해봅니다. 처음해보는 자리지만 근처라 비슷하겠거니 하고 던지자 마자 나와주네요



위에 녀석도 귀요미 사이즌데 더 귀요미들이 있었네요.


타이밍을 잘 맞춰 간건지 느나모드긴 한데 대부분이 이 사이즈.....



그나마 실 한 애들로 추려본 애들은 겨우 3마리네요.


젤 위에놈은 돔이라고 써놓은 것 처럼 보이네요.


사이즈는 한뼘 그리고 그 밑에 애들이 한뼘 조금 넘는 애들입니다.


수온이 요새 14도 밖에 안되서 안 나올줄 알았는데 밑밥비벼준 성의를 봐서 몇마리 얼굴은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