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바슈롬 리뉴 후레쉬 저렴하게 구매하기

by MLstoryer 2015. 1. 17.

 롯데닷컴에서 구매한 바슈롬 리뉴 구매후기 입니다.

 

 

리뉴 후레쉬 500ml * 4병 그리고 사은품 60ml 두병까지 전부다해서 1796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온라인 최저가가 4100원이니까 16400원에 배송비 붙으면 18900원인거 생각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여러가지 쿠폰이나 할인카드 사용하면 훨신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참고로 전 다해서 12000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ㅎㅎ

 

롯데닷컴 리뉴 무료배송 구매하기 <- 이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적용되는 할인쿠폰들 확인하시고 모바일로 주문하시면 훨씬 저렴합니다.

 

 

가끔 필요로 할때 하나씩 구매하면서 눈여겨 보지않았던 부분까지 왠지 한번더 보게되네요

병뚜껑 부분의 비닐이 손상되거나 없어지면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이렇게 보통 새거사면 뜯게되는 비닐 이게 없으면 사용까지 하지 말라고하니 의외로 되게 중요한 부분인가보네요

 

 

 

렌즈세척액에 유통기한은 따로 없고 사용기한이 정해져있습니다.

16년 8월 31일까지 제조번호가 정확히 무슨뜻인지는 몰라도 아마 14년에 제작한건 맞는듯하니

대략 유통기한은 2년정도 된다고 보면 될듯합니다.

 

 

 

세척, 단백질 제거, 습윤, 소독, 가시아메바 살균 입증이 된 제품이라네요.

뭐..솔직히 그런건 잘모르겠고 십여년전부터 걍 이게 제일 좋은거라 생각하고 쓰고 있는거라 ㅎㅎ

 

 

 

하나씩 사서 쓸땐 몰랐는데 이렇게 자작선반이라 좀 부실해도 리뉴가 꽉 자리한걸보니

든든한 느낌입니다.

 

[제품리뷰] - 캐논 쩜팔 렌즈 50.8 진정한 완전 분해 조립 청소방법

 

[제품리뷰] - 다이소 5000원 요가매트 리뷰 싼맛에 산건 역시...

 

[제품리뷰] - 캐논줌렌즈 efs 55-250mm 완전 분해 청소후 조립

 

[여행과사진] - 겨울풍경이 아름다운 청옥산 육백마지기 (상)

 

[루어낚시/조행기] - 지평낚시터 빙어낚시 - 빙어잘잡는법,빙어낚시방법

 

[여행과사진] - 양평빙어축제 지평(월산)낚시터 방문기

 

[여행과사진] - 정동진 동해 월출과 야경입니다.

 

[여행과사진] - 정동진 일출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