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장어집 런커 배스 조행기 14년4월9일

by MLstoryer 2014. 4. 9.

 

송전지 장어집 오른편 수몰나무 부근에서 나온 5자 배스 입니다.

 

오픈워터에는 잔챙이 배스들이 수십마리씩 때지어 다니고

수몰나무엔 씨알좀 되는 배식이들이 꽤 붙어있는 상황입니다.

 

장어집뿐아니라 수몰나무가 있는곳이라면 스키핑들어가는순간

퍽!? 아니라도 잠시 스테이후 쭉빨려갑니다.

 

여러번 입질은 받아냈으나 베이트릴 드랙에 이상이 있어서

바늘이 전혀 박히질 않아서 랜딩에 성공한건 겨우 2수지만

 

그래도 손맛은 꽤 보고왔습니다.

 

아직은 스키핑을 마스터한건 아니라서 스키핑 칠때마다 제대로

들어가진 않지만 그래도 몇번던지다가 나무사이로 들어가주면

 

어김없이 배식이들이 덤벼주네요.

 

 

 

빵좋은 5자배스 입니다. 13일날있을 대회때도 이런놈을 잡아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장비는 레보 프리미어 서픽스 2호라인이구요 sm테크 100 워터맬론 쉐드테일로 잡아냈습니다.

장어집 들어가서 가운데 오픈워터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들어가서 수몰나무 있는곳입니다.

더 많이 들어가서는 바람많이 불고 수면이 안정되지 않아서인지 반응은 없고

왼쪽편은 바람도 잘막아주지만 캐스팅하기가 용이하지 않아서 잡아내기 힘드네요.

 

여러번 랜딩실패후 그래도 이놈은 제대로 바늘이 박혀서 랜딩에 성공했습니다.

 

 

 

올해 첫 런커니 또 줄자 개시해줍니다. 뭐..살짝은 길이가 빠지지만 그래도 빵이 좋으니까 대충 런커로 쳐줍니다 ㅎㅎ

 

 

 

여기는 상류쪽 수몰나무구요 대낚하시는분들이 많이 없어서 군데군데 던질곳 있어서 여기서도 몇마리 손맛은 봤지만

역시 바늘이 박히질않네요..이놈도 바늘은 안박히고 그냥 걸려만 잇는 상태였지만 운좋게 랜딩까지 해서 사진찍을수 있었네요.

 

다른분들도 멀어서 사이즈는 모르겟지만 손맛들 보고 가시네요.

 

대회전이라 상류 게이트볼장에서 공터로 가는곳이 움푹파여있었는데 공사해놨고 이동식 화장실도 몇개 가져다 놨네요.

 

몇번 대회참가해봤지만 사람많은건 영...그래도 이번대회는 집근처에서 열리는 대회니만큼 꼭 참석할 예정인데 오늘 정도로만 잡혔으면

정말 좋겠네요 ㅠㅠ

 

 

2014/04/01 - [조행기] - 송전지 개집포인트 장어집포인트 14년3월31일 배스 조행기

 

2014/03/25 - [조행기] - 송전지 개집앞 포인트 14년3월25일 배스 조행기

 

2014/03/16 - [조행기] - 송전지 14년3월16일 괜찮은 마릿수 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