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위메프 테슬라 런닝화 에너지 627

by MLstoryer 2014. 11. 28.

 위메프에서 테슬라 런닝화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무려 21800원 게다가 무료배송까지 정말 엄청쌉니다.

 

제작년에 테슬라 에너지 런닝화 620을 두개나 샀었는데 그땐 2만원 중후반정도에 구매한것 같았는데

이번에 위메프에서 엄청나게 할인하는거 같네요

 

기존에 구매했던 620은 18800원 이네요

 

 

이번에 구입한건 좀더 고급형인 627입니다.

왜냐면 걍 620보다 숫자가 높으니까 걍 고급형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ㅎ

 

 

 

일단 바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프리런을 신었었는데 아마 그거 카피제품이지 않을까 합니다.

 

 

 

620과 동일하게 생겼고 앞쪽에도 이렇게 디딤부위엔 좀더 하드한 재질에 밑창이 붙어있습니다.

 

 

 

뒤꿈치쪽에도 붙어있구요

 

 

 

프리런 카피제품들중엔 걍 모양만 그렇지 저렇게 관절?처럼 마디마디가 떨어지지 않고 통으로 된것도 많은데

이건 거의 생긴건 비슷합니다.

 

 

 

620때 문제가 노란색으로 표시해놓은 부분이 떨어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두개나 구입했는데 두개다 동일한 증상이 있더군요

 

발가락쪽은 얇은무언가로 덮혀있습니다.

 

 

 

운동화끈은 이렇게 끈이 나와서 잡아주는 스타일 입니다.

기능적인것보다는 그냥 스타일때문일가요?

 

아니면 좀더 발바닥쪽에서 잡아주는 효과도 있을런지...

 

 

 

620과 제일 다른점은 여기...밑창부분이 이렇게 꼭 페인트 묻은것처럼 디자인 되어있다는거죠

좀더 고급스럽게 한번더 가공한거 같긴한데 여차하면 페인트 묻은거로 보이는거 외엔 ㅎㅎㅎ

 

 

 

역시 620때는 뒷부분이 좀 약해서 잘 주저앉았는데 627는 좀더 튼튼해 보입니다

이역시 좀더 신어봐야할 부분이라 확실하게는 말못하겠네요

 

그리고 신을때 좀더 편리하게 뒷축에 끈이 달려있습니다.

좀더 개선된 부분일까요?

 

 

 

나이키 프리런은 발볼이 되게 넓어보이는 디자인인데 이건 그렇게 보이진 않습니다.

그래도 깔창을 꺼내보면 발볼이 넓어서 편하게 신을수 있다는걸 알 수 있죠

 

 

 

내부인데 이역시 620과 동일합니다.

또하나의 큰차이는

끈묶어지는 부분에 저걸 뭐라고 하는지 잘모르겠는데

한쪽이 붙어있습니다. 발안쪽방향에 저게 붙어있어서

음...좀더 발을 감싸주는느낌?

 

아니면 그냥 디자인일까요? ㅎㅎㅎ

 

 

 

 

깔창은 좀 얇은 편이라 특별한 구션감이나 그런건 없습니다.

 

 

 

앞모습

627 이라고 딱 써있습니다.

 

 

 

뒷모습...찍어놓고 보니 사실이건

신은상태에선 의미없는 모습이니 괜히 찍었나 싶네요

 

 

 

옆모습입니다. 먼가 디자인은 620이 더 나은듯한데 620은 두개나 신어봤고 627이 좀더 좋은제품인듯하여 구매한게 크기 때문에 ㅎㅎ

 

전체적인 평은 나이키 프리런같은 착용감으로 편하게 신기 좋은 신발이고

저렴한 가격에 값어치 이상은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가볍고 편하고 가격 부담없구요

대신에 내구성은 2년정도가 한계인듯 합니다.

 

맨날 신고다닌탓도 물론 있겠지만 2만원이란 가격에 2년정도 신을수 있다면 가성비는 최고지 않나 싶습니다.

전에 구매한 620가 좀 막신고 여기저기 막다닌탓도 있고 밑창이 좀 떨어졌을때 바로 보수했다면 더 신을수도 있었겠지만

 

어쨋거나 다시 구매를 할만큼 가성비좋은 신발인건 분명한 듯 합니다.

 

위메프딜은 아쉽지만 종료되서 저랑 같은 조건으로 구매하시긴 힘들고

대신 지금은 cj몰이 무료배송 조건으로 가장 저렴한듯합니다. cj몰 바로가기

 

[냥이와생활] - 창문 죽돌이 고양이

 

[제품리뷰] - 도리도리 물티슈 10+10 저렴하고 사용감이 좋은 물티슈 리뷰

 

[제품리뷰] - 콜마운틴등산화 sw-501 ten-tex 천연소가죽 등산화 리뷰

 

[루어낚시/조행기] - 태안 신진도 마도 안흥항 우럭루어 학꽁치 조행기

 

[제품리뷰] - 크로스 침낭 컨버터블 할로화이바 솜 침낭 리뷰

 

[제품리뷰] - 18650 겸용 ufo 60구 led 캠핑등 리뷰

 

[제품리뷰] - 큐핏 허니 아기물티슈 제품후기

 

[여행과사진] - 정동진 동해 월출과 야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