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cosy 스마트폰 PC겸용 OTG 메모리리더기 리뷰

by MLstoryer 2014. 10. 2.

cosy 스마트폰 otg 입니다.

PC겸용 제품으로 sd메모리를 일반 usb와 스마트폰 otg에 제품하나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4700원정도하네요 전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했구요

특별히 성능이 뛰어나거나 그런건 아닌 저렴한 usb2.0 방식에 리더기 되겠습니다.

 

저 큰 상자에 제품하나 딱 들어있습니다 ㅎㅎㅎ 뭐 다른건 필요 없겠죠

사진에 보듯이 전 차에서 사용할거 하나와 집에서 사용할거 이렇게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사용 메모리는 마이크로sd 그리고 일반sd메모리 두가지 사용이 가능하고

한번에 두개를 동시에 꼽아서 사용할 수는 없고 한번에 하나씩 사용 가능합니다.

 

 

 

따로 단자에 커버가 있는 타입은 아니구요 이렇게 양쪽다 돌출이 되어있고 pc usb와 스마트폰 otg 단자가 양쪽에 자리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마이크로sd만 장착하여 PC던 스마트폰이던 꼽으면 바로 인식이 됩니다.

 

 

 

sd메모리만 장착하여도 마찬가지구요 제품에 비해서 메모리카드가 튀어나와 보이는게 좀 불안하긴 한데

심플하게 잠깐 잠깐 확인할 용도로만 사용할 것이라서 전 괜찮습니다.

 

 

 

사용 스마트폰은 갤럭시 s4 lte a 구요 추가로 노트2에도 사용해보았지만 잘 인식되네요

이렇게 바로 메모리카드 탐색기 앱이름으론 내파일 앱이 바로 실행되어집니다.

 

 

 

마이크로 sd도 동일하게 작동하고 전 카메라에 따로 wifi기능이 없어서 사진확인이나 업로드 용으로 사용할려고 구매한것인데

살짝 문제라면 저렇게 안드로이드 폴더를 만드는게 문제라면 문제일수도 있네요 ㅎㅎ

 

용량엔 크게 지장은 없지만 자동으로 폴더가 생성된다는점은 있네요

 

제 경우 2gb 8gb 마이크로 sd 여러종류하고 4gb 8gb 16gb sd메모리 샌디스크 트랜센드 기타등등 사용하지만 인식은 잘되는 편입니다.

 

 

 

크기를 살짝 비교해 보았는데 보통 기본으로 제공되는 로우락 메모리리더기랑 비교해봤습니다.

뭐 좀더 폭이 좁고 앞뒤 캡이 없는게 특징? 입니다 ㅎㅎㅎ

 

 

성능 비교입니다. 어차피 고성능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비슷한 저가에 제품인 로우락 리더기랑 비교해봤습니다.

usb 2.0으로 같은 인터페이스지만 살짝은 속도가 떨어지네요

실사용에선 크게 느껴지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속도가 덜나니 좀 그렇긴 합니다 ㅎㅎㅎ

 

저렴한 제품중에선 pc겸용 otg를 찾기도 힘들고 보통은 otg 거나 pc용인게 많아서 저처럼 간편하게 이것저것 되길 원하시는 분들이 쓰기엔 좋은거 같습니다.

 

[제품리뷰] - 티몬 윙윙볼 구매후기 효과는 그다지...

 

[루어낚시/조행기] - 단양 쏘가리 하덕천 가대료 용진리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갯바위 루어낚시 태안 만대 우럭 광어 조행기

 

[제품리뷰] - 노벨뷰 블루투스 이어셋 NVV300

 

[제품리뷰] - 캐논650d lp-e8 micro 5pin 휴대용 차량용충전기

 

[생활정보/기타] - 티맵 HUD T-map으로 헤드업디스플레이 네비사용하기

 

[여행과사진] - 정동진 동해 월출과 야경입니다.

 

[냥이와생활] - 환풍기 청소하는 쥐와 감시하는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