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티몬 윙윙볼 구매후기 효과는 그다지...

by MLstoryer 2014. 8. 2.

 티몬 윙윙볼

티몬에서 구입한 윙윙볼 제품후기 입니다.

 

 

얼마전에 구입한 윙윙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티비에도 막나오고 ㅎㅎㅎ

밴드식은 하고있으면 발진이 생겨서 잘안하는데 이건 캡슐방식이라 피부에 직접닿는것도 아니고 효과도 좋다고 하니

엄청 기대가 됩니다. 두사람분으로 하나는 손목에 하나는 발목에 찰 용도로 4개 구입했습니다.

 

남성용 한세트 여성용 한세트 구매한 셈입니다.

 

 

 

남성용은 하얀색 밴드에 캡슐이 파란색으로 되어있고 남자성인용은 발목에도 착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건 남자성인용과 어린이용 제품입니다.

여성분은 손목이 얇기 때문에 또 체구가 작아서 어린이용을 손목에 찰요량으로 구입하게됐죠

 

 

 

크기는 이정도 차이납니다. 크리 큰차이는 아니구요 어차피 좀 헐겁게 착용하는것이라 둘다 손목보다는 많이 크기 때문에

어린이용도 성인남자가 찰수있긴 합니다. ㅋㅋㅋ

 

 

 

이건 여자성인용과 어린이용 제품입니다. 색만 다르고 크기는 같습니다.

안에 캡슐은 동일하게 둘다 빨간색이구요

 

 

 

보기에 따라 다르지만 의외로 어린이용이 여자성인용보다 살짝 큰 것같은 기분도 들긴합니다.ㅎㅎ

아마 같은크기에 제품이고 제품마다 조금에 오차 정도가 아닐까 합니다.

 

 

 

내부 캡슐을 빼봤습니다. 파란색은 남자 성인용이고 빨간색은 어린이용에서 뺀것입니다.

크기차이는 없고 색만 다릅니다.

 

꼭 매트릭스1에 빨간약과 파란약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어차피 여자성인용과 어린이용은 크기가 같기 때문에 착용시 차이는 없습니다.

이렇게 밴드까지 분홍색으로 되어있는 차이만 있습니다.

 

 

 

남자성인용 착용입니다. 보시다시피 부드러운재질로 되어있긴하지만 아무래도 땀나고 그러면 불편할 수 있어서 인지 좀 헐렁하게 착용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제품이 야광이 됩니다. ㅋㅋㅋㅋ 밤에보면 성인남자입장에선 좀 야광이 부담스럽습니다.

 

 

 

성인남자용은 발목에도 착용이 가능하다길래 하나 착용해봅니다.

 

 

 

하지만 이렇게 발목에 자국이 남을정도라 썩 편한건 아닙니다.

저도 나름 발목이 굵은거 같진 않은데 성인남성이 발목에 착용하기엔 무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쨋든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평은 이렇구요

성능에 대한 부분은 좀 그저그렇다 정도인거 같습니다.

 

첫번째로 제품포장이 지퍼팩으로 되어있는데 한번 개봉하고나면 처음에는 향이 강하지만 하루정도 지나면 향이 거의 없어집니다.

다시 지퍼팩에 넣어놓고 2일정도는 지나야 향이 돌아옵니다.

 

지퍼팩사용시 2~3개월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지만 이게 이런식으로 쓰고 넣어놓고 쓰고 넣어놓고 하면서 시간이 2~3개월인듯 합니다.

 

두번째로 지퍼팩을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향이 나질 않습니다. 한 4~5일정도 넣어두면 처음과 같이 향이 나긴하지만 지속시간도 짧고

낮이던 밤이던 사용하고 넣어두고 반나절씩 돌리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세번째로 향이 약해지면 효과도 거의 없습니다.

처음엔 개봉한채로 48시간정도 지난걸 착용하고 밤에 나간적이 있는데

바로 윙윙볼 착용한 손목 위아래로 모기가 앉아서 피를 빨더라구요

 

캡슐에서 향이 거의 너무 미세하게 나는것 같습니다 처음에 개봉해서는 차에 타서 냄새가 너무 진동을 해서 좀 그랬었는데

이제는 오래사용하는게 아니라 지퍼팩에 넣어두고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강한향은 나질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효과는 약 3~4시간 정도가 아닐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야외활동이 가끔이고 그 시간도 짧은사람한테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밴드가 자극적인 사람이나 몸에 직접뿌리는게 부담스러운사람이 쓰기 좋을거 같네요

 

아 전 주로 낚시용도로 구입하긴 했지만 시내에서도 그다지 효과를 보긴어려운거 같습니다.

구매는 했으니 안하는거 보단 낫겠지란 생각으로 착용하고 있는정도입니다.

 

제가 구입한건 더 강력해진 제품인거고 그전에 부터 사용하신분들은 효과가 다들 좋다고 하는데

정말 이게 효과가 있는지 의심스러울정도인데 어떻게 다들 효과가 그렇게 좋은지 의문이네요.

 

아마 플라시보 효과를 체험하신게 아닌듯합니다.

 

정말로 레져활동이나 캠핑에서 사용하려면 직접 몸에 뿌리는거나 쓸때마다 액을 적셔서 사용하는 제품이 더 효과가 확실할 듯 싶습니다.

 

[제품리뷰] - 위메프 하이브리드 와이퍼 후기 와이퍼 교체방법

 

[제품리뷰] - 보쉬 점화플러그 자가교환 DIY

 

[제품리뷰] - 다이소 크록스 5000원 구매후기

 

[제품리뷰] - 다이소 크록스 3000원 리뷰

 

[루어낚시/조행기] - 단양 쏘가리 조행기 늪실 가대교 하덕천

 

[생활정보/기타] - 티맵 HUD T-map으로 헤드업디스플레이 네비사용하기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 태안만대 갯바위 광어 루어낚시

 

[루어낚시/조행기] - 동해 광어포인트 천곡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