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미샤 2014년 4월 세일 행사 이벤트 & 쇼핑 구매 핀 경매

by MLstoryer 2014. 4. 18.




미샤에서 4월 14일부터 시작한 4월 세일 쇼핑 이벤트를 모아봤습니다.

1+1 이벤트,50%세일으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일 행사 말고도 제품을 구매하거나 출석체크를 하면 주는 핀으로

경매를 하는 재밌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또, 가입 축하 이벤트나 생일 이벤트도 있습니다.







뷰티넷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주는 사은품입니다.

위에 보이듯이 3만원 이상은 진주 펄 거울,6만원 이상은 미샤 포맨 사이언스 블랑크림이나 플라워 파우치,

8만원 이상은 진주 펄 거울과 플라워 파우치를 줍니다.






선크림 1+1 이벤트랑 립틴트 1+1 이벤트 , 캡슐 에센스 50% 세일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선크림만 1+1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 대비해 선크림 이벤트 할 때 사 두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5월 4일까지니 기간 꽤 남았네요~












일부품목을 제외한 나머지 립틴트를 1+1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9800원,6800원 하니까 1개를 더 받으면 싼 가격에 구매 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 이벤트는 4월 27일 까지입니다.







에센스가 50% 세일해서 15000원이면 정말 세일기간에 좋은 가격이네요ㅎㅎ

글고 원래 가격이 ㅎㄷㄷ합니다

이것도 27일 까집니다.

 






몰랐었는데 뷰티넷에서 미샤 제품 위주로 경매 행사도 진행 중이더군요ㅎㅎ

돈이 아닌 제품을 구매하거나 출석체크로 받을 수 있는 핀으로 입찰 하실 수 있습니다. 






경매 제품은 워터 데칼 스티커,퍼프,로션,스킨,샤워젤,리무버,네일 케어 제품 등이 있습니다. 





다른 색이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노터치 섀도우도 

경매 제품으로 올라와 있네요 ㅎㅎ

오 글고 스틱으로 된 섀도우도 있네요

제가 애용하던 갈색 섀도우를 다 써버려서 고민이었는데 입찰해봐야겟어요~




경매 제품으로 꽤 많은 제품들이 있네요 ~ 




핑크색 매니큐어 이쁘네요ㅎㅎ


  


이런 제품들을 경매에서 얻으면 이득이고 좋겟어요ㅎㅎ




지금은 시작했지만 예정 경매 상품에 올라와 있던 제품들입니다.






핀은 출석체크만 해도 준다고 하니 경매에 한번 참여해 보세요~




 


한달 개근은 받을 수 없지만 7일 출석이라도 해서 핀 받아서 경매에 참여 해 보려구요ㅎㅎ






뷰티넷에 신규 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쿠폰 증정 해 준다고 하네요

유효기간은 가입일 포함 7일이내고,1회 주문에 한해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뷰티넷에 3만원 이상 주문시 1만원 금액 할인 쿠폰 증정 해 준다네요 ㅎㅎ

이것도 역시 생일 당일 포함 7일 이내이며,1회 주문에 한해 사용 가능 합니다.



즐거운 쇼핑하시고 좋은 상품 겟 하시기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