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토니모리 2014년 4월 10~50%세일 품목

by MLstoryer 2014. 4. 17.




     토니모리에서 오늘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세일하는 품목들을 10%~50% 순으로 모아봤습니다.

     

     전품목을 해당한 중요한 세일기간이라 저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ㅜㅜ

 

     좋은상품을 할인가격에  

     살 수있는 중요한 기간이니까요ㅎㅎ 










오늘부터 4일간이니 놓치지마시고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10% 세일에는 브러쉬나 퍼프,속눈썹,눈썹칼,면봉,

파우치,화장솜,미용가위 등 자잘한 것들이있습니다.







세일별로 다 모았더니 전품목 세일이라 그런지 20%까지만 해도 되게 많네요~ 

20%세일에는 아이라이너나 헤어제품,클렌징크림,립스틱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30%세일에는 저도 가지고 있는 제품들이 보이네요~

한번 구입해서 다쓰고 두번째 사서 지금까지 애용하고 있는 여신광채 비비크림도 보이고 

백스테이지 아이라이너도 겟잇뷰티에서 나왔다고 해서 써봤는데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여신광채 미스트는 3통째? 쓴거같네요ㅎㅎ 좋은 제품입니다.








40% 세일에는 리무버나 스크럽,모공팩,헤어제품 등이 있습니다. 







50%에는 많이는 팔리지 않는 네일제품이 많이 보이네요



전품목이 세일하니 세일기간 놓치지마시고 좋은 제품 싸게 겟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