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미카 2014년 4월 사은 행사 & 구매 TOP 3 이벤트

by MLstoryer 2014. 4. 19.



니카에서 4월 한달 간, 1만원 이상 구매하신 분에게

미카 멀티 공용기을 주고 2만원 이상 구매하신 분에게는

미카 네일 케어 리무버를 주고 있습니다.



뷰티넷에서 여러 행사를 많이 하네요~ 








멀티 공용기같은 용기있으면 자잘한 거 넣어놓기 좋겠네요 ㅎㅎ

미카 네일케어 리무버.. 좋은가요?

저는 안 써봐서ㅋㅋㅋ 전 그냥 다이소 리무버 쓰거든요







4월 한달 간, 미카 제품을 구매해서 TOP 3에 든 회원에게 미카 네일장을 준다네요~

TOP 3에 들려면 제품을 꽤 많이 사야겠어요 ㅠ







미카에서 네일 상품을 많이 사고 네일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는 

고객에겐 좋은 이벤트 인거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건 구매 랭킹 기준이 있는데 할인쿠폰/BM 제외,

모바일 상품권 포함 실 결제 금액기준이라고 하니까 주의하세요 :)




그럼 즐거운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