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6월 5일 송전지 야간 배스 짬낚 조행기

by MLstoryer 2015. 6. 8.

 15년 6월 5일 송전지 야습? 조행기 입니다.

 

 

전 주로 골재채취장방향에서만 주로 합니다.

저녁 8시 넘어 도착했지만 완전한 어둠은 아닙니다.

 

하지만 낚시대만 챙기고 루어를 차에두고 와서 잠깐 차에 다녀오니 금방 어둠이 깔리네요..

 

 

 

 

오늘에 손님고기는 강준치 입니다.

요샌 간단하게 스피닝 장비만 들고 다니는데 지그헤드에 에스엠텍 2인치 카키쉐드 강준치 반응이 좋네요.

 

위에사진은 강준치 중에서 작은거 밑에는 그나마 큰놈입니다 ㅋㅋㅋ

위아래 사이즈 사이로 랜덤하게 나와줍니다. 뭐...그냥 던지면 잘 나오니 카운트는 패스입니다.

 

강준치도 활성도좋을때 60이상되는걸로 나와주면 꽤 잡을만한데 송전지는 5자넘는것도 잘 없는듯 하네요.

 

 

지그헤드에 배스도 나와주긴 하지만 사이즈가 너무 짜치만....

그나마 어둠이 완전히 깔리고 야마데스 노싱커로 나와준 오늘 제일 큰녀석? ㅠㅠ

 

 

 

보통은 지그헤드로 이런 애들이 주로나왔습니다.

지그헤드에 2인치라고 해서 작은 애들만 나오란 법은 없지만 유독 잔씨알만 계속 나오네요.

 

이넘을 마지막으로 잡고 나왔으니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한시간동안 꽤 걸어올리긴 했지만 인증샷외에는 별 의미없는 녀석들만

나와준 짬낚 조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