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큐핏 허니 아기물티슈 제품후기

by MLstoryer 2014. 9. 19.

 

 

큐핏허니아기물티슈 제품리뷰 입니다.

이번달에 구매한건 아니고 7월초에 구매한건데 이제서야 리뷰올리네요.

 

가격은 80매 10팩이 6400원으로 무료배송이니 가격은 착한편입니다.

뭐 전국최저가 이런광고가 있던데 80매 20팩이 무료배송으로 12000원도 안되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최저가는 아닙니다.

 

10팩들이 기준으로는 싼편이라곤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렇게 4개 2단 두개는 옆으로 해서 배송이 왔네요

파손되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꼭 맞게 상자에 오는 제품에 비하면 원래 이제품을 위한 상자는 아닌듯한 느낌입니다.

 

 

 

제가 7월2일날 사진을 촬영한것인데 제품받고 다음날인가 촬영한것이니

생산일자는 일주일이내 제품으로 매우 양호합니다.

 

여러가지 제품에 특징에 대해서 기술되어 있네요

정리하자면

6단계 정수과정을 거쳐서 목초액 성분을 함유하여 항균기능이 있고 100도씨 고온살균은 6단계 정수과정에 포함된 내용중 하나인듯하고

형광증백제,알콜,포름알데히드가 없는 제품입니다.

 

즉, 정수과정을 통해 목초액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네요.

 

참숯과 목초액을 굳이 따로 구분한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목초액 자체가 참숯에서 나온것일텐데...

목초액은 다른나무에서도 나오지만 참숯을 구울때 나오는 목초액을 보통 사용하는 것을 알고 있거든요

쨋든 함유해봤자 얼마나 들어있겠어요 ㅎㅎㅎ

 

 

 

정면에도 강조해놨습니다. 참숯 추출수와 목초액 함유

굳이 여기서 논할거리는 아니라 생각되지만 개인적으로 목초액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대신 함유다보니 거의 영향이 미미할것이라 생각되서 그냥 씁니다. ㅎㅎ

 

박스에도 그렇고 물티슈에도 홈페이지 주소가 인쇄되어있지만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질 않네요.

www.cupic.net 은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만 뜨고

www.huemall.com 은 다른상품도 판매하는 온라인몰이니 제조사 홈페이지는 없는 제품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조사 홈페이지조차 제대로 확인안되는 제품이라면 신뢰도가 더 떨어지지 않나 생각됩니다.

저야 뭐 막쓰는 용도지만 진짜 아기를 상대로 사용한다면 한번더 생각해 볼 문제라 생각됩니다.

 

 

 

이건 중요한건 아닌데 왠지 여는곳이라고 잘 보이게 해놓은게 눈에 띄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한글자라도 더 써놓는 정성이랄까? 그런게 보이는듯 해서 입니다.

 

 

 

물티슈 자체는 좀 얇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저가형이다보니 따로 GSM을 강조한 제품도 아니고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ㅎㅎ

 

 

 

손에 올려놓았을때는 좀 두꺼워? 보이긴 하는데 좀 얇은 제품입니다.

 

 

 

물티슈 수분 함유량을 움켜쥐는걸로 대략적으로 판단해봤습니다.

언뜻보기엔 어떨지 모르겠는데

 

수분함유량은 상당히 적은 편입니다.

전 보통 80매 100매를 많이 사용하는데 다른제품에 비해서 80매 1팩자체 무게도 상당히 적은편이고

뽑아놓으면 금방 물티슈가 건조해질정도랄까?

 

여튼 제가 써본 여러가지 물티슈 중에서 수분함유량은 가장 적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새팩을 뜯으면 캡을 붙이기 전에 따로 생수를 좀 부어서 사용했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따로 GSM을 테스트해보거나 할 제품은 아니라서 대충 늘어짐만 올려봅니다.

왼쪽은 한장을 거의 늘어짐 없이 살살 빼서 펴놓은것이고 오른쪽은 일부러 잡아당겨놓은것입니다.

 

대부분의 물티슈가 지금같은모양 기준으로 가로로는 거의 늘어나질 않기 때문에 딱히 의미가 없고

보통 세로로만 늘어나는대 거의 원래형태에서 두배정도까지 늘어납니다.

즉, 꽤 많이 늘어지는 편인거죠

 

 

 

이건 그냥 일반적으로 뽑았을때 늘어난 모양입니다.

동영상이라도 찍어놓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어차피 재구매할 의향은 없는 물티슈고 그냥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서

혹시 모를 배송지연위험을 조금이라도 방지하고자 타쇼핑몰에서 타제품과 동시에 구매한 제품이기 때문에 간단하게나마 후기정도만 올려봅니다.

 

정리하자면

큐핏 허니 아기물티슈 80매 10팩에 무료배송으로 6400원에 구매한 이제품은

한장씩 잘뽑히는거 이전에 한장한장 뽑으면서도 길게 늘어나서 뽑히는 제품이라 상당히 불편했고

수분함유량도 적은 제품이라 평소사용중에 뽑아서 잠깐만 놔둬도 건조해서 못쓸정도였기 때문에 따로 수분을 보충해서 사용했으며

10팩을 나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편이어서 좋았지만 그냥 저렴한 물티슈이고 추가구매할 의향은 전혀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제품리뷰] - 베베포포 물티슈 엠보 80매 구입후기

 

[제품리뷰] - 도담이 물티슈 100매 50g 사용후기

 

[제품리뷰] - 티몬 윙윙볼 구매후기 효과는 그다지...

 

[제품리뷰] - 보쉬 점화플러그 자가교환 DIY

 

[루어낚시/조행기] - 만대 찌낚과 루어낚시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갯바위 루어낚시 태안 만대 우럭 광어 조행기

  

[제품리뷰] - 국가대표 모래 사용후기 입니다.

 

[냥이와생활] - 저렴자작 캣타워? 고양이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