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베베포포 물티슈 엠보 80매 구입후기

by MLstoryer 2014. 5. 31.

베베포포물티슈 엠보싱 80매 구입후기 입니다.

가격은 요새 소셜커머스에도 많이 올라오지만 그냥 오픈마켓에서도 바로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

가격은 80매 10팩이 6900원 배송비포함 20팩이 13800원 입니다 역시 배송비 포함이구요 1팩당 단가 690원 입니다. 소셜보다 싸죠?

102매는 20팩들이 15900원입니다. 795원인셈이죠

 

매당단가는 80매 10팩기준 8.625원이구요

102매 20팩기준 7.79원입니다.

 

 

베베포포 물티슈는 기본적으로 3무첨가 물티슈 입니다.

무 알코올,무 포름알데히드,무 형광물질 입니다. 뭐 이런건 없다면 좋은거죠뭐 알아서 요새는 다들 없다고 난리니 없을건 다없을테니 그러려니합니다.

 

 

 

생산일자입니다 요새 물티슈생산일자도 상당히 민감한 부분인데요 거의 생산일자 종결자입니다.

제가 5월26일날 주문했는데 27일날 출고가 됐거든요 아마 주문하자마자 생산하고 배송을 한거 같습니다. ㄷㄷ

날짜를 잘못봤나 싶었는데 정말 대박입니다.

 

 

 

베베포포 주요성분으로는 천년초,발아현미,카모마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얼마들어있지도 않을것들 별로 신경쓰지 않는편이구요 그냥 깨끗하게 만들어서 믿고쓸수있고

짱짱하고 도톰하기만 하면 좋겠습니다.

 

정말 희안한건 베베포포 물티슈는 약간 씁쓸한 맛이 난다는겁니다. 기분탓인가 싶어서 그동안 쓰던것들 다 입에 넣고 빨아봤는데

역시 약간에 씁쓸한 느낌은 있는거 같습니다. 뭐...첨가물탓인거 같고 물맛은 괜찮은듯싶어서 왠만하면 입에 안무는게 좋게죠뭐 ㅋㅋ

 

참고로 로션성분이 들어있다는 물티슈는 로션맛이 약간 납니다.

 

 

베베포포 물티슈 물에 출처는 초정광천수라고 합니다. 세종대왕과 세조의 피부병과 안질을 치료한 신비의 물이라고 하네요.

설명을 보니 물맛이 후추맛과 같은것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때문에 약간 씁쓸한 맛이 나는걸까요?

 

개인적으로 입에넣는것도 물티슈로 닦는편이라 ㅋㅋㅋㅋㅋ 은근히 신경쓰입니다.

그래서 로션성분이나 이상한거 너무 넣었다고하면 다른용도로만 쓰는편이죠

 

 

 

참...물티슈에 많은걸 집어넣었네요. 뭐 보통 이런식으로 이것저것 많이들 넣죠 늘 말하지만 전 이런것들은 그다지 신경쓰지 않습니다.

안넣을것만 안넣고 그냥 깨끗하게만 만들면 되는거죠

 

 

 

여기도 써있네요 세계3대 초정광천수로 선정된 물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초정리광천수라고 광고에 많이 나오던 그것과 같은물인듯하네요. 사이다였나 맥주였나 만들었다고 하는거같던데

어쨋든 먹는물로 만들었다고 봐도되는걸까요?

 

 

 

20팩을 주문하면 이렇게 매직캡을 사은품으로 줍니다 어디서 사던 개당 천원씩 하는 옵션품목이죠

캡형을 사는것도 좋지만 차라리 이렇게 매직캡을 하나두개씩 모으다보면 저렴한 리필형 다음번에 어떤제품이라도 구매해서

매직캡을 사용할수 있으니 좋습니다.

 

 

 

짠...매직캡 장착모습입니다. 일반 캡형처럼 모양이 변합니다.

애초에 캡형도 이렇게 매직캡형식으로 만들면 좀좋을까 생각해봅니다. 어차피 플라스틱은 똑같이 들테고 접착제종류만 다른거 같은데...

뭐.제가 만드는게 아니라서 원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는 모르겠네요.

 

 

 

저도 구매한지 이제 3일째라 마지막까지 잘뽑힐지는 의문입니다. 사진찍는다고 테스트용으로 하나 거의 반정도썻는데 처음엔 사진처럼

딸려올라오는한이 있어도 한장씩 뽑히더니 반정도쓰니 두장씩 뽑히는경우가 더러있습니다.

 

솔직히 두장씩 뽑히는건 양반이죠뭐 ㅋㅋㅋㅋ 처음엔 어떨지 몰라도 쓰다보면 여러장 뽑히는 물티슈가 많죠 특히 저렴한제품일수록 더그런경향이 있구요

 

물티슈를 뽑아서 옷걸이에 하루정도 바싹말려줬습니다. GSM에 대한 인증부분을 위한거죠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원단에 무게를 재기위함입니다.

한장이 1.2g 세장이 3.6g정도 나옵니다. 대략 1.2g이 살짝넘는거 같은데 저울이 저기까지 한계이므로 대략적으로 계산합니다.

 

 

 

물티슈를 뽑자마자 무게를 잰것입니다. 5.1~2g정도 나옵니다. 대략 자체중량에 4배정도의 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마 맨위장이니 아래장으로 갈수록 조금더 포함하고 있을듯하지만 대부분의 물티슈 수분함량이랑 비슷한 정도라고 보입니다.

 

 

 

제원상에는 150x195 오차범위 5 정도라고 나오는데 아무리 다시 재봐도 200x136정도 나옵니다.

보통물티슈 제원이랑 비슷한수준인데 실제는 이정도 나옵니다.

아마 엠보가공이들어가면서 크기가 변한게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네요.

 

보통 물티슈를 보면 50g나 40g 45g등 표시가 되어있는데 이는 그람이 아니라 GSM (grams per meter)인데 대충 줄여서 g라고만 쓰여있습니다.

이게 가공하기전 제원이라 정확하진 않지만 대충 계산해보면

0.200*0.136=0.027 이 나오고 1제곱미터가 되기위해선 대략 37장정도가 필요하네요.

그럼 위에 말린물티슈가 1.2g정도 나오니까 37*1.2=44.4 g 나옵니다. 대략 80매 45g에 맞는 제원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가지고 있는 물티슈들에 비침을 비교해봤습니다. 한울베이베는 좀 얇은 편이고 올리브오일 물티슈는 도담이보다 살짝 두껍고

도담이는 도담이고 베베포포는 45g이지만 엠보라 다른 물티슈들과 달라서 정확한 비교는 안되는거 같네요 다들 비슷해보이네요 ㅎㅎㅎ

 

 

 

직접 손에올려놓고봐도 엠보식이 아무래도 좀더 비침이 있어보입니다.

사용감은 엠보처리가된 베베포포가 훨씬더 좋습니다 훨씬더 잘닦이는 느낌입니다.

 

 

 

늘어짐에 강한 크로스웹 방식에 원단을 사용했다고 하길래 대략 늘어나는걸 비교해봤습니다. 세로로는 대략 80mm정도 늘어나네요

 

 

 

가로로는 거의 늘어남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담이 물티슈인데요 도담이는 거의 두배정도까지 늘어납니다. 물론 이건 사람이 손으로 직접 당기다보니 어느정도 길이차이는 있겟지만

그래도 보통에 물티슈보다는 베베포포가 늘어지는정도가 많이 적다고 할수 있을거 같네요.

 

가로로 늘어나는건 도담이 역시 크게 차이가 없어서 생략했습니다.

 

이번에 80매를 20팩이나 구매해서 한동안 또 쓸꺼같지만 기왕이면 102매짜리를 구매할걸하고 약간 후회가 되네요

가격도 그게 훨씬더 저렴한데 저도 물티슈를 사야하는데 하다가 소셜에서보고 인터넷검색해보니 훨씬더 저렴하길래 구매했더니

나중에 알고보기 102매짜리가 또 있더라구요 ㅎㅎㅎ

 

 

[제품리뷰] - 도담이 물티슈 100매 50g 사용후기

 

[제품리뷰] - 캐논650d lp-e8 micro 5pin 휴대용 차량용충전기

 

[냥이와생활] - 두달좀 안된 코숏 아기냥이들 분양합니다.ㅠㅠ

 

[냥이와생활] - 저렴자작 캣타워? 고양이 아파트

 

[생활정보/맛집먹거리리뷰] - 동해시장 최고의 맛집 임계만두집

 

[제품리뷰] - 미오 me-o 고양이사료

 

[루어낚시/조행기] - 서해 태안만대 갯바위 광어 루어낚시

 

[여행과사진] - 정동진 일출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