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제주 8월 낚시 계속되는 고수온

by MLstoryer 2018. 8. 20.

제주 낚시 제주시권 조황


제주도 북부권은 계속되는 고수온으로 몰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간혹 서부권이나 서귀포쪽에선 가끔씩 괜찮은 소식도 이어지지만


썩 좋은 조과는 없는듯 하네요


물론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꽝은 안치지만 영 쉽지가 않은 상황임에는 틀림 없는 듯 합니다.



계속 되는 고수온으로 인해 한치 조황은 1~2마리 낱마리 조과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용담레포츠 현지인들도 매일 같이 나오지만 잘해야 5마리 그많은 사람들 중에 잡는사람도 드물고


대부분은 1~2마리 정도라고 합니다.



처음 잡아본 잿방어 ㅋㅋㅋ


너무 작아서 잿방어인줄도 몰라봤는데 이것보단 큰 녀석이 가끔 물고 발앞까지는 오는데


바늘이 자꾸 빠져서 랜딩도 못 했네요 좀 준수한 녀석이면 그래도 의욕이 생길텐데


사진보다 더 커봤자라 애매합니다.



요새 괴롭히고 있는 뱀고기 생긴걸로 봐선 일부러 괴롭히고 싶진 않고


제가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게 맞다고 생각되네요



생긴것부터 이빨까지 전부다 마음에 안들지만 나올땐 연타석으로 나와서 많이 곤란한 대상입니다.



참돔 이쁜 사이즈...가끔 요런 녀석이 올라와서 긴장하게 하지만


그냥 요런 녀석만 나온걸로 끝나서 정말 큰 애들은 없는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외에 전갱이 고등어가 짧게 연안에 붙긴 하는데 긴 시간도 아니고


사이즈도 썩 좋진 않아서 있기는 한데 갑자기 나왔다가 갑자기 다 어디로 사라지는지 궁금한 애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