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산밑포인트 그리고 골재채취장 배스 짬낚

by MLstoryer 2017. 3. 29.

송전지 짬낚 다녀왔습니다.


특별한 조과는 없구요 그냥 구경 정도 입니다.



산밑으로 진입해서 중간즘 좁아지는 구역...먼가 괜찮을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도 같은....



반대편 게이트볼장쪽으로 진입한 곳에는 몇분 나란히 서계시네요 저기가 지금 핫 한 건가...


이자리서도 나오는게 확인 되긴 했지만 왠지 믿음이 안가네요.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골재채취장 와봤습니다.


생각해보니 여기 공사한지가 2년 정도 된 것 같네요...그동안 안와봐서...어떨런지...



공사하기전 상황 생각하면 낚시자리는 엄청 많아진거고 좋은 포인트 많아 보이지만


바람이 맞 바람이라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운좋게 한마리 얼굴은 보고 갑니다. 


별 것도 아닌 수초 조금감았다고 질질 나오는 바람에 손맛은 못봤지만 그래도


짬낚에 한마리 걸고 가니 섭섭하진 않네요 ㅎㅎ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시마노 스피닝릴 등급 종류별 분류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요시가와 야마데스 신비웜 리뷰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시마노 16 스트라딕 c2000s ci4+ 리뷰 & 베어링튜닝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히트페이스 피싱그립 립그립 LT05 리뷰


[루어낚시/낚시용품리뷰] - 시마노 16 뱅퀴시 1000pgs 리뷰 상세스펙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 서종면 문호리 배스 조행기


[루어낚시/조행기] - 양평 양근섬 배스 조행기 야습이 답인가?


[루어낚시/조행기] - 송전지 상류 산밑 배스 포인트 진입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