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단양쏘가리 조행기 19일 인공폭포 늪실 용진리

by MLstoryer 2015. 7. 22.

 7월 18일늦은 밤부터 19일까지의 단양 쏘가리 조행입니다.

 

 

일단 단양에 인공폭포여울입니다. 이날 고수대교쪽부터 인공폭포여울까지 꽝친분들이 많았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역시 잔챙이는 나와줍니다.

 

언젠나 늘 반겨주는 뼘치들 ㅠㅠ

혹시나 더 커졌을려나 했는데 늘 같은사이즈네요 어서빨리 5자가 되야할텐데..너무 빨리 왔나? ㅋㅋㅋ

 

 

새벽 4시부터는 늪실여울에 들어갔습니다. 암만 밤이라도 꿰미에 걸어놓기 너무 민망한...

밤엔 일단 모아놓고 나와서 사진찍지만 너무 작아서 바로 사진찍고 방생

이새벽에 정말 너무하네요 ㅠㅠ

 

 

 

주변이 밝아질때쯤 연안에서 나온 녀석

그동안 나오는 뼘치들에 비해서야 크지만 그래도 사이즈는 여전히 실망입니다.

 

이녀석이후로 뼘치 두수 추가했지만 다시 꿰미 내리기도 글코 사진을 찍기도 귀찮아서 걍 그러려니...

 

 

 

용진대교에서 바라본 모습 입니다.

작년에 여기서 덩어리들이 나왔다고 하던데 도대체 여기가 거기 맞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위에서 물속이 잘 보이다보니

한번 던져보기도 왠지 믿음이 안가서 ㅎㅎㅎ

그냥 모습만...

 

 

 

작년부터 많은 시도를 해보고 있는 용진리 여울입니다.

예전엔 오사리를 자주 들어갔었는데

오사리보다 진입도 편하고 레프팅때문에 오사리는 왠지 들어가기 그래가지고

여기에 정 붙여보고 있네요

 

 

 

물론 여기도 당연히 레프팅배가 지나가서 낮시간동안은 거의 뭐 낚시가 불가능? 하기도하고

거의 6시가 다되서 들어갔는데도 막배가 지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도 작년 가을에 덩어리가 꽤 많이 나온 포인트인데 저한텐 걍 그저그런 애들만 ㅠㅠ

 

 

 

물속에 가만히 있다보니 뼘치 황쏘가리가 먹이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하지만 사진엔 도저히 안나오네요 ㅋㅋㅋㅋ

 

분명 사진가운데쯤에 놓고 찍긴 찍었는데 암만 봐도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어둠이 완전히 깔리지만 쏘가리는 입질도 못받고 하드베이트에 또 모래무지가....지난번 부터 도대체 왜 자꾸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ㅡ.ㅡ;;;;

 

참고로 제가 낚시한 인공폭포 여울 부터 용진리까지 꺽지와 강준치는 매우 잘나오고 있습니다.

강준치는 몰라도 꺽지낚시 노리시는분들은 딱히 포인트 상관없이 어디서나 잘 나오니까 짬낚으로

가까운곳 아무데나 하셔도 꺽지낚시는 재밌게 하실수 있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