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단양 쏘가리 조행기 어렵게 얼굴보고 돌아왔네요

by MLstoryer 2015. 4. 6.

 4월3일 4일 양일간 단양 고수대교에서 상진대교 사이에서

어렵게 쏘가리 두수하고 돌아왔습니다.

 

 

금요일저녁에는 그래도 마릿수가 나왔다고도 하던데 이렇게 토요일 아침에

갑자기 물이 덕천교 기준으로 1.2미터에서 2.2미터로 1미터넘게 물이 불어나는 바람에

그리고 망할 일기예보가 토요일 저녁부터나 비온다더니

낮부터 비가와서 비만 겁나게 맞고 고생스런 조행을 하고 왔습니다.

 

 

 

약 한뼘이 살짝 넘는것과 한뼘이 훌쩍넘는? ㅋㅋㅋ 이렇게 잔씨알 두수하고 왔네요

한마리는 친구가 상진대교 상류에서 잡은거고

전 인공폭포 여울에서 한마리 했습니다.

 

이제 전반적인 분위기가 깊은곳보다는 여울쪽이 마릿수면에서는 우수한 조황인 분위기 입니다.

아마 이번비로 수량도 불어서 많은수에 쏘가리들이 소상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번주엔 아무래도 낚수를 못갈것같은데 먼가 고생만하고 돌아온후라 올라올 조행기들이 두렵네요 ㅋㅋㅋ

 

단양 쏘가리 마수 조행기 노동여울 상진대교 구간 탐색

 

송전지 배스 조행기 상류 송전교 반응이 제일 좋네요.

 

롤링타바코 맛 차이 블랙데빌,마니뚜,스탠리,맥바랜 후기

 

막스푼 종류와 매니큐어 초간단 튜닝

 

크로스 침낭 컨버터블 할로화이바 솜 침낭 리뷰

 

저렴한 루녹스 LED 헤드랜턴 HL3

 

로버스트 L2 LED 랜턴 18650전용 미니줌 리뷰

 

티몬 윙윙볼 구매후기 효과는 그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