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단양 쏘가리 마수 조행기 노동여울 상진대교 구간 탐색

by MLstoryer 2015. 3. 31.

 지난 토요일 일요일 조행기 입니다.

15년 첫출조에 마수걸이는 했으나 마릿수나 싸이즈는 좀 아쉽긴 한 조행이었습니다.

 

 

고수대교 현재 상황입니다. 수량이 매우 적습니다.

된여울지는 빼고는 거의 바닥이 훤히 보입니다.

 

 

 

사슬포인트역시 바닥이 훤히 보이다못해 걸어서 건널 수 있을정도네요.

 

 

 

인공폭포앞여울은 아직 많은 분들이 계시진 않았습니다.

이번주 부터는 여기서도 꽤 많은 조과가 생기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노동여울입니다. 건너편 작은 다리를 지나서 비포장으로 어느정도 까지 진입이 가능해서

포인트까지 진입이 매우 용이한편이었습니다.

 

밤되면 여울꼬리쪽에는 많은 조사님으로 인해서 자리가 없을정도네요.

 

 

 

토요일 오후에 찍은거라 건너편골자리에는 아직 하얗게 얼음이 남아있었지만

날이 확풀리면서 일요일이 되니 거의 다 녹았습니다.

 

 

 

노동여울부터 아래로 모든구간에 낚시가 가능하고

길도 잘나있고 포인트 진입도 용이합니다.

 

웨이더가 필요없는 곳이기도하고 지난주에 이구간에서도 쏘가리가 많이 얼굴을 보여준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위 구간을 상진대교 아래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상진대교 근처에 주차를 하고 이방향에서도 포인트 진입이 가능합니다.

 

 

 

상진대교 바로 아래 철길은 공사가 한창진행중인 모습입니다.

 

 

 

단양역에서 바라본 포인트전경

건너편터널사이에 주차하고 바로 진입도 가능하지만

 

오늘은 그냥 구경만 한걸로 만족 ㅎㅎㅎ

 

 

 

바로 아래 구간은 꽃거리가든 포인트입니다.

이곳역시 지난주에 많은 쏘가리들이 나온곳이지만 딱히 구경하는것외에는 탐색해볼만한 시간도 없어서 패스 ㅋㅋㅋ

 

 

 

15년 마수 쏘가리

1/5 #2 바늘에 스페셜쎄씨 스모크 실버펄 장타에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32가 살짝 넘는 걍 3짜 ㅋㅋㅋㅋㅋ

 

토요일 오후에 낚은건데 이날 이런사이즈로 고수대교상목

노동여울중간 여울끝자리 등에서 낱마리조과로 많은 분들이 쏘가리를 낚으신걸 목격은 햇습니다.

 

운좋게 저도 비슷한 싸이즈로 한마리 얼굴보고 다음날 아침과 저녁까지 해봤지만 더이상 추가 조과는 못올렸습니다.

 

 

야간에 나오면서 상진대교 야경 한컷 ㅋㅋㅋㅋ

이번주엔 조금씩이나마 비소식도 있고 날도 많이 풀리는 관계로 꽤 많은양에 쏘가리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 해봅니다.

슬슬 상류쪽으로도 쏘가리 소식도 들려오고 겨울동안 오래 기다린만큼

올해는 실한 싸이즈에 쏘가리좀 만났으면 좋겠네요

 

NS블랙홀 루어대 타이픈 HIH 702L 청테이프 하자

 

송전지 배스 조행기 상류 송전교 반응이 제일 좋네요.

 

삼성 갤럭시 a7 스펙 크기 무게 속도 상세리뷰

 

갤럭시 노트4 S-LTE 안투투 벤치비 벤치마크 S펜호환 스마트고속충전등 리뷰

 

롤링타바코 가격과 장점 맛에 대한 후기

 

막스푼 종류와 매니큐어 초간단 튜닝

 

차량용 기포기 ap-1102 제품후기

 

단양 고수대교 하덕천 쏘가리 조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