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송전지 14년3월16일 괜찮은 마릿수 조과

by MLstoryer 2014. 3. 16.

 14년 3월16일 일요일 송전지 다녀왔습니다.

 

아침에 일찍 준비하여 간다는데 조금 늦은감이 있다 싶었는데 역시 상류 송전1교쪽은 사람들로 낚시대회 있는줄 알았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천막같은것도 여러개 있어서 대회는아니라도 무슨 동호회에서 단체로 나온줄 알았네요.

 

 

 

 

상류보도 이미 많은 사람들도 가득찼습니다.

 

 

 

 자리를 찾아 여기저기 쏘다녀보지만 딱히 마땅한곳이 없네요.

장수집아래 개집앞 부근입니다.

물이 너무 많이 차서 논까지 넘어왔네요 군데 군데 던질곳은 있긴하지만 마땅히 공략지점은 없네요.

송전은 물이 많으면 포인트가 너무 한정되버리는것 같습니다.

 

 

그길 따라 오른쪽으로 주욱 들어가서 장수집쪽 넘어가는곳입니다.

이곳에 작업을 해놔서 둑같은게 길게나 있어서 저기 서서 던지면 참좋은데 물이 차서 들어갈수가 없네요

혹시나해서 웨이더라도 가져갈까 했지만 발시려울까봐 안가져갔더니 들어갈수가 없네요.

여기서는 딱히 브레이크라인도 채널도 공략할수가 없네요. 여기도 걍 가봣으니 함던져보고 패스

 

 

 

장어집 왼쪽수물나무쪽입니다. 저 나무들사이에 데꾸리들이 숨어있을법한데 수면이 너무 지저분하기도하고 수위도 너무높아서

마땅히 서서 스키핑 칠 자리도 없네요.

차라리 바람이라도 불어주면 수면에 부유물들이 한쪽으로 쓸려서 낚시하길 편할텐데...

 

 

 

장어집 중간쯤에서 바라본 수상좌대들...바람도 없고 잔잔하니 이럴땐..포퍼가..ㅎㅎㅎ

 

 

 

장어집 오른쪽 수몰나무입니다. 여기도 나름 괜찮은 곳인데

 

 

 

나무사이로 살살 던져보았지만 입질이 없네요...아직 나무엔 붙질 않을건가....

 

 

 

하다가 다시 장소를 옮겨서 장수집 아래쪽 개집앞 포인트로 이동해서 나무 사이 던져넣으니 역시 나오네요.

아침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피딩도 못보고 구경만 하고갔는데 바람도 없고 햇볕도 좋아 수면에 마땅히 숨을곳이 없어 역시 나무사이에

쏙쏙들어가있는게 맞았네요.

가운데 보이는 나무 뒤쪽공간으로 곡선으로 스키핑넣으니 바로 물고 짼놈입니다. 사이즈는 걍 배스...ㅎㅎ

 

후에 배도 고프고 햇볕도 너무 따가와서 점심먹고 상류다리밑에서 놀다가 다시 해질녘되서 나무사이로 넣으니 또 바로나와주네요.

 

 

 

정면에 보이는 나무들사이로 아무곳이 넣으면 나옵니다.

 

 

 

그렇게 입술도 빨갛지도 않고 바로바로 물고튀어주니 활성도는 좋다라고 할수있을거 같습니다.

 

 

 

송전에서 가끔보이는 배스보팅입니다. 송전에선 따로 보팅배도 안빌려주고 개인보트도 못띄운다고 하지만

가끔 저렇게 배스보팅하시는분들이 보입니다. 고삼지도 고삼지지만 수몰나무가 산재해 있는 송전에서 보팅한번하면 정말 좋겠네요.

 

 

 

부러운건 부러운거고 또 나무사이로 넣으면 또나옵니다. 그놈이 그놈싸이즈 행진

 

 

 

더블링거 금펄로 넣어도 나오고

 

 

 

이건 야마데스로 잡은건데 안보이네요.

 

 

 

요곳도 야마데스 003번 나무사이에 넣다가 안나오면 갈대사이로 집어넣어도 나옵니다.

 

 

 

대충 잡은 위치 따라서 사진을 찍은건데 사진이 좀 애매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해지고 난후 추가사이즈....해질녘되니 바람도 불고 대낚하시는분들도 많이 와서 하필이면 밤타임 노릴곳에 앉으시는바람에

이놈을 마지막으로 철수했네요.

 

지난번에 대호만가서도 요정도 밖에 못잡아서 이럴바엔 차라리 송전지 가겠다 햇는데 역시 송전지도 잘나오긴하네요.

대신 사이즈가 대호만사이즈ㅎㅎ

 

수위가 너무높아서 알자리도 곶부리도 채널도 브레이크라인도 아무곳도 공략못하고 어슬렁거리다가 그래도 대낚하시는분들이 잠깐 빠진사이 작은사이즈들이지만 스키핑치면 퍽퍽 물어주는놈들이 있어서 그나마 재밋는 하루였네요.

 

물론 잡은거말고도 터진놈이나 나무감은놈도 많았고 사진엔 못담았지만 그래도 꽤 많은 배스들이 반응해주었네요.

이제 날씨도 계속 화창하고 송전지도 본격적으로 시즌이 시작된거 같네요.

 

이젠 날씨보단 수위가 문제네요. 너무 수위가 높아서 낚시할데가 없다는게 흠이네요..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