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어퓨 1+1 쇼핑 이벤트 & 매장,가입,생일 이벤트

by MLstoryer 2014. 4. 18.



어푸에서 3월 31일부터 선크림,선 밀크,선 스프레이 1+1 이벤트를 시작하고 

4월 10일부터 에센스 스타트-업 또는 피니셔를 사면 

클렌징폼을 주는 사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뷰티넷에서 구매할만한 제품이 몇몇 있네요 +ㅁ+

돈만 있으면 지르고 싶어요 ㅠ






3만원 이상사면 귀여운 부토 파우치를 준다네여 ㅎㅎ

귀여워서 갖고싶어요 ㅠ





선크림 1+1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네여

꽤 남았어요ㅎㅎ

그리고 에센스나 피니셔를 구매하면 에코 프레시 클렌징 폼을 주는 행사는

17일까지...ㅠㅠ 아쉽게도 바로 어제까지였어요  



선제품 1+1 이벤트하는 제품 목록입니당~ 

음음 저는 겟잇뷰티에 나온 데일리 선크림이나 

아님 비비 선 밀크나 워터프루프 선크림이

지르고 싶게 끌리네여...ㅋㅋㅋ




에센수 또는 피니서를 구매하면 클렌징 폼을 주는 이벤트 목록입니다.

아쉽게도 바로 어제 끝난 이벤트입니다 ㅠㅠ






어퓨 매장에서 신규회원에게는 스윗티 립밥을 주고 

우수회원에게는 에센셜 소스 듀얼 시트 마스크를 준다네여~


저하고는 해당하지 않는 이벤트군요 ;;





축하이벤트도 미샤와 같이 어퓨도 같습니다.

뷰티넷 신규회원 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쿠폰을 증정드리고

또, 생일 축하 이벤트는 뷰티넷 3만원 이상 주문시,1만원 금액 할인 쿠폰을 증정 해 주고 있습니다.




1+1 행사,가입,생일 축하이벤트 등 진행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