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네이쳐리퍼블릭 2014 4월 세일 품목

by MLstoryer 2014. 4. 18.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멤버쉽 및 온라인 회원 상대로 어제 16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쎄일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하루 지난 이제야 세일 소식을 올리네요 ㅠ



토니모리와는 다르게 전품목은 아닌 일부품목만 세일한다고 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안 쓰는데 이번 세일 이벤트 기회삼아 

필요한 제품이 있는지 봐야겠어요ㅎㅎ




1+1 제품도 있고 립스틱이나 마스크팩 등이 있네요

선 블록이나 선 팩트 사서 이번 여름 대비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ㅎㅎ


 

겟잇뷰티에 나온 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

역시 방송에 나오면 믿음이 가는 거 같아요~




흠 립 루즈랑 비비가 5000원도 안 하다니 혹하네요ㅎㅎ

하이라이터도 싸네요 +ㅁ+ 




클렌징크림이 6600원에 대용량이면 살 만한 제품이네요ㅎㅎ 

클렌징티슈랑 클렌징 오일도 있네요 

겟잇뷰티에도 나온 제품이군요ㅎㅎ





팩이 2950원이면 되게 싸네요~ 

좋아보이는 제품이 많아보이네요








남성 제품도 세일을 많이 하네요~

남성분들 매장에 한번 가셔서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ㅎ




세일기간 놓치지 마시고 꼭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