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갤럭시 A8 2016 A810s 인타입 강화유리필름

by MLstoryer 2017. 5. 11.

인타입 강화유리필름


갤럭시 a8 2016 필름입니다.


모델명은 a810s 가격은.....전에 두장에 9740원에 배송비 별도....


근데 지금은 한장에 거의 반값까진 아니어도 3000원정도에 구매가능하네요.



노트4용으로 인타입 구매해보니 괜찮아서 두장이나 구매했습니다.


일단은 케이스가 남다르네요 보통은 두꺼운 종이봉투에 들어있는데


강화유리 제품이라 그런지 MDF재질의 케이스에 담아져 있습니다.



구성은 필름 1장 그리고 인스톨 툴이 팩키지로 동봉되 있습니다.



인스톨 툴에는 


액정닦는천 그리고 액정닦는 용액이 묻은 솜과 마른솜


먼지제거용 테이프가 있습니다.


먼지제거는 일반 박스테입같은걸로 하셔도 됩니다.



강화유리제품은 재질이 좀 두꺼워서 붙이기는 매우 쉽습니다....


근데....액정양옆으로 끝까지 붙지도 않고


그나마도 뜨는 증상이 있네요.



가운데로 정확히 붙였음에도 불구하고


양옆이 너무 많이 작고 그나마 필름도 양옆이 떠서 정말 실망 스럽습니다.



노트4의 경우 액정있는곳까지 커버가 되면서 뜨는 증상도 거의 없었는데


a8의 경우엔 정말 돈 아까운 수준입니다.



위쪽으로도 매우 많이 작은 필름 입니다.


당장 필름이 없어서 그냥 붙여버린걸 후회되네요


환불받고싶은 퀄리티 입니다.


노트4는 다른건 액정까지 가려지지도 않는게 많은데 그에 비해 가장 만족도가 높았지만


이건 가장 만족도가 안좋은 제품이었습니다..


두장이나 구매했는데....하나는 어찌해야하나....돈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