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태안 안면도 드르니항 광어 우럭 루어 낚시

by MLstoryer 2016. 6. 3.

태안 안면도 드르니항...

요새 자꾸 여기만 가네요 ㅎㅎ

먼가 갯바위라도 타면 좀더 마릿수라던가 그런게 더 좋긴 하겠지만

왠지 자꾸 여기서만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지난번엔 일출이었다면 이번엔 일몰...급하게 찍은거지만 그래도

여긴 일출보단 일몰이 더 멋있는것 같습니다.

 

 

중요한 조과는? 오늘도 어김없이 48광어....

지지난번에도 48광어 지난번엔 정확히 재보질 않아서 그냥 대충 48은 되겠다 싶었는데

지금 사이즈랑 비교해보니 50은 될듯한? ㅋㅋㅋ

어쨋든 이번에도 48광어 입니다.

 

그리고 좀 실한 우럭한마리...3자는 안되고 한 27쯤되려나?

 

여전히 애럭은 무한리필입니다. 애럭들 사이를 뒤지다보면 가끔 실한녀석이 올라오기도 하는데

 

오늘은 전혀 다른곳에서 광어랑 실한 우럭이 올라와줬네요.

 

마릿수도 가능할듯한데..참 안되네요..

 

딱 초들물 시작되자마자 잘해야 10분정도? 입질이 쏟아지더니 이내 잠잠해지는 모습....

 

 

이날은 거의 만조때까지 도대체 왜 안나오는것인가 하고 뒤져봤더니 3자정도되는 녀석이 추가로 올라왔습니다.

뭐 이런녀석들은 나와봤자 마릿수라고 하기도 그렇고 딱....5cm만 더 컷어도 실했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이런건 그냥 방생각....

 

희안한건 올해 48광어 아니면 애광녀석들만 올라오네요 중간 싸이즈가 없는게 희안합니다.

 

사실 작년말..11월쯤부터 살살 다녀보고 있는중이라 포인트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탓이 큰것도 같지만

이제 거의 감을 잡아가는듯 싶기도 하고...다음번 출조땐 좀 마릿수라던가 그런게 가능한듯한 기분이 들긴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