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조행기

금어기전 단양 쏘가리 조행기

by MLstoryer 2016. 5. 21.

금어기전 단양 마지막 쏘가리 낚시...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작년부터 친하게지내게된 뼘치 애쏘입니다.

올해 벌써 여러번 단양을 다녀왔지만 이런녀석들 밖에 만나지 못하고

딱히 조행기 쓸만한 꺼리가 없어서 조행기도 못쓰고

 

금어기전 마지막 다녀온후로 한번 남겨봅니다.

 

 

낚시장소는 금어기전 가장 핫했던 단양역포인트

그동안 상목에서도 해보고 여울꼬리에서도 해봤지만

 

가장 핫포인트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멀리서 떨어져서 하다보니 조과가 영 시원찮습니다.

 

 

이건 19일 아침에....어제 잡은 녀석과 같은 싸이즈...그래도 한뼘은 넘으니 한 25정도?? ㅠㅠ

어제 그녀석이 아닌가 자세히 봐도 무늬가 다른거 같네요 ㅎㅎ

 

 

낮동안은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그늘에서 쉬다가 해질때나 되서 내려와보니

다시 그녀석이...역시 무늬가 다른걸로 봐선 다른애가 분명한데

어떻게 똑같은 애들이 그것도 한타임마다 한마리씩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올초에 비장한각오로?? 기포기도 자작해놓고 아이스박스도 개조해놨는데

아직 한번도 쓰지 못하고 뭐하러 차에 가지고 다니는지 모르겠네요

 

그전에 꿰미랑 뜰채는 뭐하러 가지고 다니는지가 먼저 의문일수도 ㅠㅠ

 

금어기후에나 다시 쏘가리들 만나기로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