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맥도날드 미니언즈 스페셜세트 해피밀 미니언 5종

by MLstoryer 2015. 7. 25.

 맥도날드 미니언즈 해피밀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미니언즈 세트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스페셜세트는 23일 오후3시부터 선착순 100명만 구매할 수 있구요

24일 자정이후부터는 일반세트로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즉, 23일 오후3시부터 100명은 해피밀세트 한개와 나중에 해피밀세트로 바꿀 수 있는 쿠폰을 주기 때문에

버거를 한번에 많이 사야하는 부담이 적지만 이후부터는 미니언을 5개다 사려면 해피밀세트 5개를 한번에 구매해야만 5종류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번 이런 행사를 할때마다 재고가 부족해서 인기많은 제품은 먼저 떨어져버리는 현상이 있기 때문에

5종류를 모두 모을거라면 한번에 구매하는게....하지만 어린이 버거세트지만 5세트나 먹어야 하는 부담은 있죠

 

2차 미니언즈는 8월 9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100명 10부터는 일반세트로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야뭐 5세트사도 3명이서 먹으니 상관은 없지만 혼자 드셔야 하는분은 스페셜 세트를 놓치면 힘들어 집니다 ㅋㅋㅋㅋ

3시부터 판매긴 해도 2시부터 줄서서 기다리는분들 많고 번호표를 나눠주는걸로 진행을 하더라구요

 

3분이 오셔서 일반세트 15개구매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ㄷㄷ

 

 

 

이번 1차에는 뽀샤시한 스튜어트 뱀파이어 훌라 미니언 3종류외에 무술미니언과 원시인 미니언이 있구요

상자에 그려진 나머지 5종류는 2차판매에 나온다고 합니다.

 

 

 

드디어 슈퍼배드 1 2 시리즈를 거쳐 미니언이 주인공인

미니언즈에 세 주인공 캐빈 밥 스튜어트 입니다.

 

 

일반세트로 5세트를 구매해서 얻은 5종류의 미니언들 ㅠㅠ

무술미니언, 이집트인 훌라 미니언, 뽀샤시 스튜어트, 원시인, 뱀파이어 입니다.

 

 

 

왼쪽부터 뽀샤시(멋쟁이)미니언, 원시인(동굴인 또는 혈거인)미니언, 무술(닌자)미니언, 뱀파이어 미니언, 이집트인 훌라 미니언 입니다.

 

 

 

원시인 미니언 눈에 상처가 있는걸 받았네요 ㅠㅠ

뒤쪽에 버튼을 누르면 바나나를 앞으로 휘두릅니다 ㅋㅋㅋ

 

 

 

 

 

뒤쪽에 버튼을 누를때마다 바나나로 때리는..하지만 바나나를 좋아하는 미니언이

바나나를 무기로 쓴다니 ㅋㅋㅋ

 

 

 

포장지에 작동방식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뱀파이어 미니언 뒤쪽에 스위치를 내리면 뱀파이어 이빨을 드러냅니다 ㅋㅋㅋ

 

 

 

이건 스위치를 테이프로 붙여놓고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스위치를 내리면 손을 들면서 뱀파이어 송곳니를 드러냅니다.

 

 

 

스위치를 내리면 이빨을 드러내고 놓으면 자동으로 손을 내리면서 입을 닫습니다.

 

 

 

뽀사시한 미니언 또는 멋쟁이 미니언입니다.

발쪽이 좌우로 기우는걸 이용해서 작동하며 이때 양팔도 흔들어 줍니다.

 

 

 

 

 

다리안쪽이 기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간단한 작동 방식에 대한 설명

 

 

 

이집트인 훌라 미니언 입니다

 

 

 

머리쪽에 버튼을 누르면 훌라후프가 두어바퀴씩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훌라후프는 따로 들어있기 때문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무술 미니언 뭐...귀엽긴 한데

왠지 나막신을 신고 있는건 좀 아쉽네요.

 

 

 

테엽방식으로 되어 있고 허리끈 아래쪽을 돌려 감으면

스트리터파이터에 류나 캔이 쓰는 스킬처럼 막 돌아 갑니다

 

 

 

 

작동방식에 대한 설명 테엽방식이라 너무 무리하게 돌리면 테엽이 망가질 수 있으니 적당히 ㅎㅎㅎ

 

이번에는 스페셜 세트를 구매 못해서 5세트를 한번에 구매하게 됐지만 다음번엔

스페셜로 구매를 해야겠어요 ㅠㅠ 참고로 스페셜 세트는 17500원이고 버거세트 한개와 버거세트교환 쿠폰 4개 그리고 미니언 5종으로 구성된 세트구요

교환쿠폰은 스페셜세트를 구매한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이건 좀 불편한거 같은 조건인듯 하기도하고 아니기도 하고 ㅋㅋ

 

일반 해피밀세트는 3500원으로 개당사나 스페셜세트로 사나 가격차이는 없습니다.

한번에 버거세트를 5개 구매해야 하는 부담을 줄여주는것도 좋지만 그래도 스페셜세트면 뭔가 특별한 먼가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한일활성탄필터 1+1+1 투싼 에어컨필터 교체 DIY

 

갤럭시 노트4 S-LTE 안투투 벤치비 벤치마크 S펜호환 스마트고속충전등 리뷰

 

삼성 갤럭시 a7 스펙 크기 무게 속도 상세리뷰

 

알토디자인 엑스트라 시크릿카드 보조배터리 2500ma 효율 상세리뷰

 

아이쿠키(icookie) 분실방지,위치추적기,애완동물분실방지,반려동물인식표 지브로(zibro)

 

창문 죽돌이 고양이

 

시티즌 투톤칼라 원터치 팝업텐트 리뷰

 

롯데리아 착한메뉴 맥도날드 행복의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