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제주/포인트

송전지 현재 상황입니다.2014년 2월

by MLstoryer 2014. 2. 15.

2014년 2월 송전지 현재 상황입니다.

아직은 얼음이 많이 있는 상태지만 작년에비하면 얼음층은 많이 얇은것같은 느낌입니다.

입춘이 지나고 빠르게 얼음이 녹고 있으니 올해도 3월초면 배스 얼굴볼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 

송전1교에서 바라본 송전 덕성천 유입보 입니다.

보 아래 수중섬까지는 얼음이 안얼어있네요.

 

 송전1교에서 바라본 하류방향입니다.

 해병대 포인트 조금 아래 화장실포인트와 송전1교 중간쯤입니다.

 화장실 포인트 건너편입니다.

즉, 건너편은 사계절 낚시터쪽입니다.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와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더 안쪽으로 있는 하우스 포인트 사진입니다.

파노라마가 좀 왜곡이 심하긴하지만 오른쪽부근은

이제 봄이 오면 대낚하시는분들이 텐트치고 주둔하는 곳이죠 ㅎㅎ

초봄 수초&수몰나무 부근은 배스포인트와 겹치치만 대낚이 선점하게되면 그림에 떡이되겠죠 ㅎㅎ

 이동낚시터 가기전입니다 사진에 오른쪽부근도 찾는사람에 비해선 조과가 꽤 괜찮은 곳중에 하나죠

대물이 자주 출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동낚시터 안쪽으로 장어집으로 가는길 입니다.

여긴 차량진입이 용이하다보니 많이 오시는곳중에 하나입니다.

 

장어집앞 사진입니다.

역시 파노라마라 좌우로 보이는길이 길게 이어진 도로임에도 꺽여지게 나왔네요

여기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지만

작년부터는 장어집에서 차량진입을 제지하고 있는관계로

입구쪽에 주차를 하고 도보로 내려오셔야 합니다.

 

역시 장어집앞 사진입니다.

여기 오른쪽으로 들어가는곳 역시

초봄 대낚하시는분들에 텐트를 많이 볼수있는곳이죠

개인적으로 초봄에 물좀 빠지면 왼쪽 구석쯤에 수몰나무가 많아서

스키핑으로 재미좀 보는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