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갤럭시 s8 플러스 카메라 보호필름 SKOKO

by MLstoryer 2017. 4. 28.

SKOKO 카메라 보호필름


갤럭시 s8 플러스 카메라 보호필름을 붙였습니다.


딱히 새로산 폰이라서 그런건 아니고 지문인식 하는곳이 카메라 옆이다 보니


은근히 카메라렌즈를 손으로 자꾸 만지게 되서 아무래도 기스가 날듯하여 붙이게 됐네요.



제품이 두가지 정도 있던데 대략 2개세트에 3600원 그리고 무료배송으로 구매가능합니다.


특별히 방탄필름 올레포빅 기타등등 이런문구도 많긴 한데 그냥 기스보호만 되면 되는거라 큰의미는 없는듯 합니다.



붙이기전인데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이미 지문인식하는 창은 살짝 기스가 나있습니다.


재질이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지문인식이야 그렇다 쳐도 카메라렌즈는 기스라도 방지하고자 붙여봤습니다.



제품은 보호필름 두장 그리고 액정보호필름 붙일때 사용하는 구성품들이 들어있네요 


딱히 렌즈에 맞는 구성품은 아닙니다.



붙이고 난후....살짝 양옆으로 자국같은게 남았네요


이게 정사각형인줄 알았는데 스마트폰 세로로 살짝더 긴형태여서 방향을 잘보고 붙여야 합니다.



처음에 하필이면 방향틀리게 붙여서 양옆을 손으로 잡아서 돌리다보니 자국이....


그리고 처음 붙이면 딱 붙어있지 않고 막 왔다갔다해서 이거 괜히 샀나하는 후회를 했지만



하루정도 지나고 나니 필름이 딱붙어서 자국남았던것도 없어지고


겉을 닦아도 움직이지도 않고 잘 붙어있네요.


뭐 지문방지라던가 그런건 딱히 안되는듯 하고 그냥 기스보호 목적입니다.


투과율이 93%라던데 그냥 액정보호필름 투과율이 90% 후반으로 되어있는거에 비하면 좀 낮은 투과율인듯 하나


실제 사용할때는 잘 모르겠네요 액정처럼 계속 보고 있는것도 아니고 사진도 잘 나오는듯하니...


괜찮은 제품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