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 리뷰

by MLstoryer 2015. 7. 23.

 다이소 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


 

 

 

 다이소에서 구매한 안드로이드용 마이크로5핀 케이블입니다.

 

가격은 개당 천원 마이크로5핀보다는 원래 아이폰 라이트닝케이블? 이라는게

훨씬 유명했었다고 하네요. 전 아이폰을 안써서 잘모르겠지만 ㅎㅎ 어쨋든

아이폰용 케이블도 팔고 대신 가격은 2천원씩 입니다.

 

마이크로 5핀은 천원씩

 

 

처음에 박스에 제품사진 보고는 되게 허접한? 제품같아보여서 걍 그랬었는데

구매해보니 나름 퀄리티 괜찮은 제품이 들어있네요.

모양도 좀더 깔끔하니 참 괜찮습니다.

 

 

다른분들도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전 마이크로5핀케이블이 잘 고장이 나서 인터넷에서도

몇번 구매했었는데 케이블단선보다는 마이크로5핀단자쪽이 휘어지거나 해서 연결이 잘 안된다거나

잘빠지거나 가끔은 합선도 되서 얼마 못쓰고 자꾸 구매하기도 번거롭고 불편했는데

 

다이소에서도 이렇게 괜찮은 제품을 파네요.

다이소 물건 싼맛에 많이쓰긴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괜찮은게 있네요 ㅋㅋㅋ

 

걍 인터넷에서 사도 천원...좀더 좋은거 사면 이천원 뭐 정품케이블이런걸로 가면 더 비싸지는데

정말 퀄리티가 고만고만 ㅠㅠ

 

근데 다이소에서 천원에 이렇게 괜찮은걸 파니까 택배비도 안들고 어디갈때나 차에서 급하게? 필요하게 될때

다이소에서 걍 사도 꽤 괜찮고 가격도 저렴하니 완전 좋네요 ㅋㅋㅋ

 

 

 

뭐 케이블은 특별한건 없고 거의 정품케이블이랑 비슷한 느낌에다가(케이블이 너무 딱딱하지도 싸구려처럼 너무 말랑하지도 않음)

마이크로 5핀단자도 나름 튼튼하게 되어있어서 꽤 오래쓰고 있습니다. 구매한지...두달정도 됐는데 아직까지

아무이상없이 잘 쓰고 있네요 ㅎㅎ

 

정품케이블에 경우 오래쓰는게 기본이지만 추가로 인터넷에서 구매한 케이블같은것들은 거의뭐 불량인지 뭔지

일주일도 못쓰는게 많은데 이정도면 앞으로 마이크로5핀케이블때문에 스트레스 받을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품이 1미터다보니 정품에 딱 2/3길이네요.

스마트 고속충전도 아무이상없이 잘 되고 데이터통신도 이상없이 잘되고 천원값어치 이상하는 제품임에는 틀림없는 듯 합니다. ㅎㅎ

 

갤럭시 노트4 S-LTE 안투투 벤치비 벤치마크 S펜호환 스마트고속충전등 리뷰

 

썬더스타터 소형 경량 보조배터리 겸용 점프스타터 리뷰

 

삼성 갤럭시 a7 스펙 크기 무게 속도 상세리뷰

 

P310 디카 내장플래시바운스 자작 플래시바운스 만들기

 

차량용 듀얼 충전기 큐브온 트윈 스마트폰 급속충전기 JI-721H 정인일렉텍

 

usb케이블 2.0 3.0 차이 mini b 5pin 10pin

 

캐논 쩜팔 렌즈 50.8 진정한 완전 분해 조립 청소방법

 

티몬 윙윙볼 구매후기 효과는 그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