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사할인정보

GS25 8월 행사 & 8월 출석체크 이벤트 & 8월 만족도 평가 & 8월 행사 상품 안내

by MLstoryer 2014. 8. 2.



너무 더웠던 7월이 끝나고 더 더운 8월 입니다~ 

벌써 8월 행사 이벤트를 올리게 되네요ㅎㅎ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아요.. 한 건 너무 없는데 아프고 어쩌다 저쩌다 보니 포스팅도 

자주 올리기는 커녕 조금밖에 못올리고 다른 일도 하다보니 7월이 훅 갔네요 ㅠㅠ

쨌든 GS25 이벤트와 행사, 행사 상품을 소개 해 드릴게요




원래 행사상품은 글로만 되어있기도하고 글고 무엇보다 2+1상품과 1+1상품, 3+1 등 

막 섞여있어서 제가 1+1, 2+1, 기타 증정으로 구분해서 5월부터 지난 7월까지 엑셀 이미지 파일로 올렸었었죠~

그런데 8월 이번 달부터 GS25 사이트에 이렇게 보기 더 편하게 되어 있어서 굳이 정리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그래서 이젠 행사상품은 안 올리기로 했습니다 

그냥 행사상품 보시는 방법만 가르쳐 드릴게요~

보시는 방법은 씨유 행사상품 보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GS25 사이트 상단에 '생활속의 GS25'에서 

'NEW 행사상품안내'를 누르시면 위 사진처럼 보기 편하게 상품목록이 뜹니다

원하는 행사만 선택해 따로 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한거같아요!     




그리고 다음은 매달 진행하는 8월 출석체크 입니다.

이번달 스페셜 경품은 K2 3~4인용 돔 텐트네요!!

이 경품은 정말 탐나네요~ 없으면 그만이지만 있으면 정말 편하고 좋을거같아요~

이번달에는 열심히 출첵해봐야겠어요ㅎㅎ




그래서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내일도 모레도 열심히 참여할겁니다!!ㅎㅎ




GS25 멤버쉽카드와 팝카드가 합쳐서 업그레이드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업그레이드 카드 등록 고객에게 3개의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먼저 혜택 하나는 추첨을 통해 레이 (1.0 럭셔리 A/T) 1명, 아이패드 미니 (16GB, 와이파이 전용) 5명, 

GS&POINT 2500포인트를 250명에게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혜택 둘은 업그레이드 카드로 팝카드 신규등록한 고객에게는 게토레이 화이트 플레쉬캔 240ml를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혜택 셋은 업그레이드 카드로 현금 충전 후 담배와 서비스 상품 제외한 상품을 3천원 이상 결제시 함박웃음맑은샘물(500ml/사각)을 증정 해 줍니다.

자세한건 아래 행사 상세 안내를 읽어보시면 됩니다~

 



뷰티포인트 더블 적립 행사가 지난 7월17일부터 다시 진행 됐습니다~

기간은 이번 달 말인 31일까집니다 

더블적립 가능 매장은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입니다~ 

마트,백화점 매장 등 일부매장은 제외됩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5월부터 지금까지 진행되고있는 만족도 평가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31일까지구요, 발표일은 9월 12일입니다.

설문도 하고 경품 당첨 행운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